marketing 불변의 법칙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14:28본문
Download : 마케팅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경영학을 공부하는 우리가 가장 자주 접하는 용어 중 하나가 바로 마케팅이다.
이 책에서는 기업에서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고려해야 할 22가지 법칙을 과거부터 발생한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example(사례) 를 들어 성경의 십계명과 같이 일목요연한 한 줄의 문장들로 정리(整理) 해 두었다. 그만큼 우리에게는 친숙한 단어이자 가장 광범위하고 어려운 용어라고 생각된다된다.마케팅불변의법칙 , 마케팅불변의 법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marketing 불변의 법칙이란 책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기업활동을 도와주는 방법론적 이론(理論)으로서의 마케팅이 아닌 실제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 필요한 삶의 지혜를 가르치는 책으로서도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 마케팅이란 것에 상대하여 자세히 생각해보고 사용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Download : 마케팅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77 )
marketing 불변의법칙
marketing 불변의 법칙을 읽고
마케팅불변의 법칙이란 책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마케팅이란 무엇일까?
가장 협의의 槪念으로서 마케팅이란 기업이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의미…(생략(省略))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