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2:32본문
Download : 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1_
프랑스의소피아 앙티폴리스(Sophia Antipolis)
장소marketing
_SLIDE_2_
소피아 앙티 폴리스
개발과정
혁신環境의 變化
성과
다국적 기업 유치
교육기반, 취업
성공요인
인프라 구축
네트워크 활성화
시사점
理論(이론), 정책
벤치마킹-대덕
형성배경
관광산업의 한계
첨단산업 육성
위치 및 실태
위치, 면적
인구수, 기업체수
목 차
_SLIDE_3_
1.1 위치 및 실태
_SLIDE_4_
`1960년대 이전`
.
장소marketing 을 통한
지중해성 기후
관광산업의 발달
니스국제공항
대학,
연구소 ,기업
미비
지속적
성장동력
미비
1.2 형성배경 및 발전과정
관광산업에 지속적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대안 마련과 개발 당위성이 대두
_SLIDE_5_
2.1. 소피아 앙티폴리스 개발 과정 `혁신環境의 變化`
초기 適應 시기
새로운 지식의 거리, 인간성을 중시한 未來 도시 등을 목표(目標)로 내걸고, 자연과의 조화, 여유로운 생활, 새로운 지식의 창조 등 3개의 전략(戰略) 을 융합한 저밀도의 도시 만들기를 목표(目標)로 함.
사업 확장기
環境보전을 위해 입주기업에 관련되어도 엄격한 건축규제 적용
사업 유지기
소피아 앙티폴리스 관리, 운영체계(SYMISA 와 SAEM)를 통한 체계적 관리
_SLIDE_6_
수도권 분산 정책과 실현을 추진한 중요 인물의 역할
풍부한 자연 조건을 활용한 개발 구상안의 마련
국제적인 리조트 지역이라는 매력도와 국제공항의 존재
2.2. 소피아 앙티폴리스의 기업입지 및 성공요인
- 소피아 앙티폴리스의 형성과정에는라피트라는 한 개인의 의욕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이 중요한 역할을 함.
-소피아 앙티폴리스를 조성하기 위해 정부와 대학, 의회의원들을 접촉, 설득하여 1969년 소피아 앙티폴리스 협회라는 추진조직을 결성
-첨단산업집적지가 성장할 수 …(생략(省略))
설명
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순서
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장소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6 )






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