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의 고객만족과 서비스매너 example(사례)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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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22:1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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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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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서비스매너 事例(사례)조사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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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01 서론
現況(현황) 분석
02 본론
사업제안
03 결론
기대효능
제안
목차
1) 고객만족의 definition
2) 기업紹介 및 선정이유
1) 고객만족 구성요소
-상품/서비스/기업이미지
2) 롯데 백화점 MOT사이클
3) 롯데 백화점 서비스 품질 모형
1) 롯데 백화점 고객 불만족 事例(사례)
2) 고객 만족을 위한 롯데 백화점의 노력
3) 改善 대안 및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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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만족 (Customer Satisfaction)
서론1
01
경영 고객 만족을 목표(goal)로 하는 경영으로
기존 매상고나 이익 증대 같은 목표(goal)와 달리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는 것에서
기업의 존재의의를 찾으려는 경영방식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01334&cid=2897&categoryId=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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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학자들의 고객만족 definition
서론1
01
굿맨
코틀러
올리버
앤더슨
웨스트브룩
출처 : http://blog.naver.com/missbmy74Redirect=Log&logNo=13xxx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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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우리가 고객만족을 느낄 때
서론2
01
나를 기억해줄 때!
기다리지 않고 신속할 때!
다정하고
친절한 말투!
적절한
친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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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업 (브랜드) 紹介 및 선정 이유
서론3
01
슬로건
‘Always with you 언제나 고객과 함께’
紹介
설립일 : 1979.11.15
자본금 : 1,452억원
직원수 : 11,000여명 (협력회사 포함 63,000 여명)
점포수 : 50점
(영플라자 3개점, 아울렛 10개점,해외 7개점 포함)
출처 : http://store.lotteshoppi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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