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두산인프라코어의 中國 진출 > gohere1 | gohere.kr report

두산인프라코어의 中國 진출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1

두산인프라코어의 中國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4:28

본문




Download : 두산인프라코어의 중국 진출.pptx





두산인프라코어의 中國 진출





레포트/경영경제
두산인프라코어의 中國 진출
설명


Download : 두산인프라코어의 중국 진출.pptx( 80 )


두산인프라코어의 중국 진출 , 두산인프라코어의 중국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두산인프라코어 중국 진출



순서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두산인프라코어의 china(중국) 진출
[
]
_SLIDE_2_

두산인프라코어
국제PR
밥캣 인수 배경
PR전략(strategy)
結論(결론)
Q&A
목차
_SLIDE_3_

국제PR
定義(정이)
“한 기업, 기관 또는 政府(정부)가
타국의 공중들과
상호 호혜적 관계를 수립하기 위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노력”

_SLIDE_4_

국제PR
해외진출 시 애로사항

해외 진출 시
기업이 해야 할
가장 큰 숙제

“현지화”
[출처: 대외경제정책연구원, 100개 한국기업대상]
_SLIDE_5_

국제PR
해외진출 시 기업이 취해야 할 PR전략(strategy)
활동주의(activism)
발달 정도와
그 국가의 발전 상황
언어를 포함한 culture
정치 경제 체제
매체 구조
_SLIDE_6_
밥캣 인수 배경
Product : 중대형 굴삭기 중심 제품 Portfolio
매출액 대비 낮은 Recurring 매출 비중
(부품,Attachment)
1
Market : 한국, china(중국) 에 집중된 수익구조
2
Technology : 선진 R&D 역량 및 point 부품 기술력 부족
3
Intangible asset : 선진 시장의 낮은 Brand Equity
Global Talent 부족
4
▶건기 Top 100기업을 대상으로 M&A Target 검토
▶Bobcat을 최적의 M&A 기회로 추진하였음

_SLIDE_7_

PR전략(strategy)
성공 요인
1. 공격적인 시장 진입

2. 현지화 전략(strategy)

3.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4. 사회공헌활동
_SLIDE_8_

PR전략(strategy)
1. 공격적인 시장 진입

현지 업체와
합작형태
보통의 기업들
VS.

처음부터
100%
단독 투자
두산인프라코어
▶이유: 빠르게 팽창하는 china(중국) 시장의 기회와 기업운영에 있어
빠른 의사결정 및 공격적인 마케…(To be continued )


두산인프라코어의%20중국%20진출_pptx_01.gif 두산인프라코어의%20중국%20진출_pptx_02.gif 두산인프라코어의%20중국%20진출_pptx_03.gif 두산인프라코어의%20중국%20진출_pptx_04.gif 두산인프라코어의%20중국%20진출_pptx_05.gif 두산인프라코어의%20중국%20진출_pptx_06.gif

다.
전체 12,5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