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의 中國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4:28본문
Download : 두산인프라코어의 중국 진출.pptx
두산인프라코어의 中國 진출
레포트/경영경제
두산인프라코어의 中國 진출
설명
Download : 두산인프라코어의 중국 진출.pptx( 80 )
두산인프라코어의 중국 진출 , 두산인프라코어의 중국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두산인프라코어 중국 진출
순서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두산인프라코어의 china(중국) 진출
[
]
_SLIDE_2_
두산인프라코어
국제PR
밥캣 인수 배경
PR전략(strategy)
結論(결론)
Q&A
목차
_SLIDE_3_
국제PR
定義(정이)
“한 기업, 기관 또는 政府(정부)가
타국의 공중들과
상호 호혜적 관계를 수립하기 위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노력”
_SLIDE_4_
국제PR
해외진출 시 애로사항
해외 진출 시
기업이 해야 할
가장 큰 숙제
“현지화”
[출처: 대외경제정책연구원, 100개 한국기업대상]
_SLIDE_5_
국제PR
해외진출 시 기업이 취해야 할 PR전략(strategy)
활동주의(activism)
발달 정도와
그 국가의 발전 상황
언어를 포함한 culture
정치 경제 체제
매체 구조
_SLIDE_6_
밥캣 인수 배경
Product : 중대형 굴삭기 중심 제품 Portfolio
매출액 대비 낮은 Recurring 매출 비중
(부품,Attachment)
1
Market : 한국, china(중국) 에 집중된 수익구조
2
Technology : 선진 R&D 역량 및 point 부품 기술력 부족
3
Intangible asset : 선진 시장의 낮은 Brand Equity
Global Talent 부족
4
▶건기 Top 100기업을 대상으로 M&A Target 검토
▶Bobcat을 최적의 M&A 기회로 추진하였음
_SLIDE_7_
PR전략(strategy)
성공 요인
1. 공격적인 시장 진입
2. 현지화 전략(strategy)
3.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4. 사회공헌활동
_SLIDE_8_
PR전략(strategy)
1. 공격적인 시장 진입
현지 업체와
합작형태
보통의 기업들
VS.
처음부터
100%
단독 투자
두산인프라코어
▶이유: 빠르게 팽창하는 china(중국) 시장의 기회와 기업운영에 있어
빠른 의사결정 및 공격적인 마케…(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