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경영]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과제課題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목 차 ――――――――――― 1 > gohere1 | gohere.kr report

[경영]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과제課題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목 차 ――――――――――― 1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1

[경영]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과제課題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목 차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4:00

본문




Download : [경영] 인터넷마케팅의과제.hwp






단순히 온라인(online)에서 판매(누리망 판매)뿐 아니라, 오프라인 상에서의 매장을 운영하여 하나의 힙합 브랜드로써 힙합 매니아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최종목표(goal)이다.


[경영]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과제課題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목 차 ――――――――――― 1



가. 목표(goal) 및 목적


―――――――――――ƒ.사업소개가.목표(goal) 및 목적 ··································3나.전 망 ············································32.취급상품 소개 가취급상품 definition ································33시장 상황가.고객 및 시장에 대한 definition ···············4나.시장의 동향 ···································5다. 추후 힙합 음반 제작 및 힙합 공연 기획 및 해외아티스트 초청...


힙합과 관련된 의류, 음반, 힙합 관련 아이템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online) 쇼핑몰로써 커뮤니티와 결합된 형태로 운영하여 단순히 상품만을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힙합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힙합 포탈 싸이트를 표방한다.
경영 인터넷 마케팅의 과제 인터넷 마케팅 목 차 ――――――――――― 1
힙합의 4대 요소인 랩(음악, 미디음악창작), 댄스(힙합의류, 신발),그래피티, 디제잉과 관련된 상품을 모두 취급하는 싸이트는 현재 없으며, 이를 모두 한 싸이트에서 제공한다면 매우 큰 규모의 누리망 쇼핑몰 및 커뮤니티로 발돋음할것으로 예상된다된다.경쟁환경 ·······································7라.경쟁사 分析(분석) ···································74.마케팅 전술가.누리망 마케팅의 목표(goal) ·····················14나.목표(goal)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전술 및 수단145.누리망 마케팅 예산 가.웹사이트 관련비용 ··························19나.누리망 마케팅 관련비용 ··················19ƒ. 사업 소개


설명
순서

[경영] 인터넷마케팅의과제-6001_01.gif [경영] 인터넷마케팅의과제-6001_02_.gif [경영] 인터넷마케팅의과제-6001_03_.gif [경영] 인터넷마케팅의과제-6001_04_.gif [경영] 인터넷마케팅의과제-6001_05_.gif

Download : [경영] 인터넷마케팅의과제.hwp( 58 )




누리망 마케팅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목 차 ――――――――――― 1.사업introduce가.목표(目標) 및 목적...
나. 전 망

인터넷 마케팅 목 차 ――――――――――― 1.사업소개가.목표 및 목적...




목 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전체 12,5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