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環境,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9:40
본문
Download :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친環境,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2 )
순서
친環境,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친환경 경제발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업
지속가능한 발전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업 경영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업 事例
기업의 역할과 실천Task
environment(환경) 선진기업에 대한 기대
▣ 목 차
Ⅰ. 지속가능한 발전
지속가능한 발전
위험, 기회
21C goal(목표)
the twenty-first century 지구촌의 goal(목표)
증가하는 위험과 기회
21Cgoal(목표)
Ⅰ. 지속가능한 발전
environment(환경) 적 지속가능성
경 제 성 장
사 회 적 통 합
시간
environment(환경) 체감 지수
제품소비량
자원소비량
폐기물발생량
대량생산 & 대량소비 & 대량폐기
20세기
산업사회
지속가능 생산 & 지속가능 소비
the twenty-first century
environment(환경) 적 지속가능성(Environmental Sustainability)
경제성장(Economic Performance)
사회적통합(Social Cohesion)
균형
지속가능사회
위험, 기회
Ⅰ. 지속가능한 발전
Chemical Policy
IPP, WEEE, RoHS
UNEP, WBCSD
국내법 강화(VOCs/악취관리)
2004
Chemical Policy(유럽 화학물질관리제도)
2005
IPP (유럽제품통합정책)
WEEE (재활용의무법안)
RoHS (유해물질 삭감 의무법안)
2006
environment(환경) 무역 연계(DDA: 도하개발의제)
EUE (제품LCA수행의무화)
국제기후alteration(변화) 협약
2008
2003
UNEP (UN Environmental Program) : 유엔environment(환경) 계획
WBCSD (World Business Council for Sustainable Development) : 지속가능한 개발을 위한 세계기업협의회
WBCSD
친environment(환경) 제품 및 기술 촉구(자원고갈, 에너지, 유해물질, 재활용, 수명, 서비스화)
UNEP
Ⅱ.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업 경영
기업 environment(환경) 경영의 alteration(변화)
기업 environment(환경) 경영의 influence(영향)요인
기업경영 촉진을 위한 주요 정책
기업 경영
Ⅱ. environment(환경) 친화경영
기업 environment(환경) 경영의 alteration(변화)
1970
1980
1990
2000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