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맥주와 포도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4:51
본문
Download : 독일의 맥주와 포도주.hwp
이 맥주 역시 독일에서도 주로 소비되는 맥주로서 주로 북부지역에서 생산되는 맥주가 유명하다. 이러한 이유로 맥주기행(Bier Reise)이라는 것이 있는데 여행을 하면서 맥주를 마시는 독특한 여행이다. 과거에는 맥주공장이 5, 6000여 개 정도 각 지역에 산재되어 있었으나 현재는 1000여 개 정도만 남아 있다 일반적으로 맥주라고 하는 것을 독일에서는 Pilsner(Pils)라고 한다.
독일인들은 맥주를 마신 뒤 맥주…(To be continued )
독일의맥주와포도주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독일의 맥주와 포도주
설명






다. 맥주와 컴퓨터! 술과 컴퓨터가 무슨 관계라도 있는지는 모르지만 젊은이들의 사고방식이 많이 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이웃나라 체코에게 이 명성을 넘겨줄 처지에 있다 독일의 젊은 이들은 맥주와 컴퓨터가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맥주라는 것이 구세대의 무엇을 의미한다고 독일의 젊은이들은 생각하는 것 같다. 그럼에도 맥주라고 하면 독일을 연상시키듯 독일과 맥주는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정확한 수치는 아니지만 대략 독일의 맥주소비량은 국민 1인당 350㎖, 캔맥주로 하면 430여캔 정도된다된다.
독일의맥주와포도주 , 독일의 맥주와 포도주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독일의 맥주와 포도주.hwp( 93 )
순서
1.맥주
2.포도주
독일의 맥주소비량은 세계최고이다. 독일에서는 각 지역마다 맥주회사가 있기 때문에 모든 상표나 회사명을 알고 마시기란 어렵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러한 명성에 위협을 받고 있는데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은 맥주를 과거처럼 좋아하지 않는 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