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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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4 1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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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이야기는 2003년 8월 1호점을 스타트으로 4년간 전국 250개의 가맹점 으로 확대되어 대한민국 대표 건강음식 명소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한국은 지난 7.80년대 가방. 신발. 의류 등을 , 90년대 반도체를 비롯한 기술산업을 수출하며 무역강국으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죽이야기는 단순히 식품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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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죽이야기는 어린이를 위한 성장 발육 죽, youth을 위한 두뇌활력 죽, 여성을 위한 헬시 다이어트 죽, 직장 남성인을 위한 스트레스해소 죽, 노인을 위한 보양식 영양 죽 등 기능성 죽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이미 그 스타트으로 현제 중국(中國) 5대 성(광동성, 산동성, 요녕성, 길림성, 북경)에 진출하여 한국의 culture와 식품의 위대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죽을 현대인에 맞게 과학적으로 change(변화)시킨 “죽이야기” 는 가장 자연에 가까운 식품입니다.
죽이야기는 “환자의 영양식”을 생각하는 편식이 아닙다. 이러한 죽을 현대인에 맞게 과학적으로 change(변화)시킨 “죽이야기” 는 가장 자연에 가까운 식품입니다.
죽이야기는 사람을 가장 건강하게 하는 친자연, 친인간의 음식입니다.
죽 이야기는 단순히 배고픔을 달래는 식사로서의 음식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건강과 , 신체 기능 강화를 위한...
◇연혁
◇紹介
곡물을 주재료로 물을 많이 붓고 오래 끓여 만드는 음식인 죽은 옛날 부터 많은 사람이 먹어온 ,역싸가 오래된 한민족음식이다.
죽이야기는 사람을 가장 건강하게 하는 친자연, 친인간의 음식입니다.
죽이야기는 향후 세계의 눈과 돈이 몰리는 두바이, 세계경제의 중심 미국과 日本(일본)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죽이야기는 “끼니”를 생각하는 과거형 음식이 아닙니다.
레포트/생활전문
죽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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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혁
◇紹介
곡물을 주재료로 물을 많이 붓고 오래 끓여 만드는 음식인 죽은 옛날 부터 많은 사람이 먹어온 ,역싸가 오래된 한민족음식이다.
죽이야기는 2003년 8월 1호점을 스타트으로 4년간 전국 250개의 가맹점 으로 확대되어 대한민국 대표 건강음식 명소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죽이야기는 “끼니”를 생각하는 과거형 음식이 아닙니다.
한국음식수준은 과학과 의학의 세계를 뛰어넘어 신비의 세계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죽이야기는 어린이를 위한 성장 발육 죽, youth을 위한 두뇌활력 죽, 여성을 위한 헬시 다이어트 죽, 직장 남성인을 위한 스트레스해소 죽, 노인을 위한 보양식 영양 죽 등 기능성 죽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죽이야기는 이에 시대가 주는 사명을 안고 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이제 다음 시대는 한국의 culture가 담긴 음식을 세계에 진출시킴으로 인해 국가경쟁력을 높여야합니다.
죽이야기는 “환자의 영양식”을 생각하는 편식이 아닙다.
죽 이야기는 단순히 배고픔을 달래는 식사로서의 음식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건강과 , 신체 기능 강화를 위한 인류 최고의 음식을 만들어가고 선진화된 식생활 improvement(개선)을 위한 선구자가 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는 지금, 동양음식, 특히 한국음식에 초미의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