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marketing 전략(strategy),케어3analysis > gohere8 | gohere.kr report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marketing 전략(strategy),케어3analysis > gohere8

본문 바로가기

goher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marketing 전략(strategy),케어3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4:21

본문




Download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pptx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유산균음료시장,케어마케팅전략,케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_SLIDE_1_
1
“일동후디스 케어3의
활성화 strategy방안(方案)”
_SLIDE_2_
01
시장분석
현재 유산균 음료 시장은

2xxx년 유산균 음료 시장 매출 규모
포화상태에 있는 유산균 음료 시장
현재 유산균 음료(액상+호상) 시장은 지속적으로 시장규모가 커지고 있다
1조 5천억원
유산균 음료 시장은 2xxx년 1조 5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매년 꾸준한 성장세에 있다
-매일경제



쾌변

불가리스

R&B

상황분석
문제점(問題點)도출
목표(goal)
실행strategy

2
_SLIDE_3_

유산균음료시장의 후발주자
일동후디스의 시advantage유율
출시 년도
제품명
1977
요플레
1991
불가리스
1997
닥터캡슐
2000


...
2008.05
케어3
일동후디스는 유산균음료시장의 후발주자로서, 현재 0.8%의 시advantage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01
자사분석
유산균 음료 시장 속 케어3의 모습은
-이데일리뉴스

상황분석
문제점(問題點)도출
목표(goal)
실행strategy

3

_SLIDE_4_
01
자사분석
유산균 음료 시장 속 케어3의 모습은
케어3의 마케팅 컨셉
케어3는 위, 장, 활력 3가지의 기능을
결합하여 ‘3가지 기능을 한번에’
라는 마케팅 컨셉을 가지고 있다

케어3 출시 당시 소비자 reaction response
케어3는 맛에서 강점을 보였지만
발효음료 시장의 후발주자로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편임을 알 수 있다
케어3는 뛰어나고 다양한 기능, 맛 모두 만족스럽지만 소비자의 선호를 끌어내지 못했다.

상황분석
문제점(問題點)도출
목표(goal)
실행strategy

4
-이데일리
_SLIDE_5_
경쟁자분석
윌이랑 불가리스
윌가 불가리스가 점유율
마케팅strategy
01
경쟁자분석
잘나가는 발효유 제품들의 특징은
1위 한국 요구르트 윌
2위 남양유업 불가리스
위장건강이라는
3가지…(To be continued )

Download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pptx( 36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_pptx_01.gif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_pptx_02.gif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_pptx_03.gif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_pptx_04.gif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_pptx_05.gif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_pptx_06.gif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marketing 전략(strategy),케어3analysis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marketing 전략(strategy),케어3analysis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케어 유산균음료시장 케어마케팅전략 케어



다.
Total 12,53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