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책략경영,깅어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1:03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전략경영,깅어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자동차,전략경영,깅어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전략경영,깅어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전략경영 깅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전략경영,깅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책략경영,깅어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전략경영,깅어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3 )
_SLIDE_1_
현대자동차 戰略 分析
_SLIDE_2_
INDEX
현대자동차의 선택 이유
2. History of Hyundai
3. 현대자동차 기업分析
4. 현대자동차의 성공 戰略
5. 현재의 drawback(걸점) & 잠재적인 drawback(걸점)
6. 우리의 Solution
7. 나아가야 할 길
_SLIDE_3_
1. 현대자동차의 선택이유
戰略이란
1.현대자동차의 선택 이유
2. History of Hyundai
3. 현대자동차 기업分析
4. 현대자동차의 성공 戰略
5. 현재의 drawback(걸점) & 잠재적인 drawback(걸점)
6. 우리의 Solution
7. 나아가야 할 길
`‘戰略’에 잘 어울리면서 우리에게 친숙한 기업인 현대차`
경쟁 우위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theory(이론)이라고 定義(정의)한다
(戰略경영과 경쟁우위, p.4)
_SLIDE_4_
1. 현대자동차의 선택이유
1.현대자동차의 선택 이유
2. History of Hyundai
3. 현대자동차 기업分析
4. 현대자동차의 성공 戰略
5. 현재의 drawback(걸점) & 잠재적인 drawback(걸점)
6. 우리의 Solution
7. 나아가야 할 길
`戰略의 Key Words`
_SLIDE_5_
(1)선택
1.현대자동차의 선택 이유
2. History of Hyundai
3. 현대자동차 기업分析
4. 현대자동차의 성공 戰略
5. 현재의 drawback(걸점) & 잠재적인 drawback(걸점)
6. 우리의 Solution
7. 나아가야 할 길
변동일
변동내역
주요사업 목적
설립시
-
각종 자동차 및 자동차부속품 제작 및 판매업
- 일반기계 및 동부분품의 제조 판매업
- 각종차량의 수리업
- 군납품업
기타 전 각호에 부대하는 사업일체
1986. 2
추가
항만, 하history업
자동차 부품 도매업…(省略)
현대자동차,책략경영,깅어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