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적용 사례 ( 통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2:14
본문
Download : CRM 적용 사례 ( 통신 ).hwp
이탈방지시스템 구축의 結論
신기술(데이터 마이닝 기법)의 적용으로 과학적 고객점수 산출이 가능 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한 효과(效果)적 …(ski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고객이탈방지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_hwp_01.gif)
_hwp_02.gif)
Download : CRM 적용 사례 ( 통신 ).hwp( 52 )
다. 도수가 가장 높은 전화번호의 수, 총 통화도수, 고객의 이탈가능성에 대한 점수반영, 프로모션 계획 수립 및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reaction 정보 analysis(분석) 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사용된 데이터는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사용 이력 데이터, 경쟁사 관련정보, 고객상담 데이터들을 지역과 가입기간을 고려하여 샘플링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고객이탈방지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비즈니스 문제 정의 및 방향설정, 분석기법의 선정, 필요 데이터 확인, 데이터 추출 및 샘플링,... , CRM 적용 사례 ( 통신 )경영경제레포트 ,
CRM 적용 사례 ( 통신 )
비즈니스 문제 定義(정의) 및 방향설정, 분석기법의 선정, 필요 데이터 확인, 데이터 추출 및 샘플링,...
고객이탈방지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비즈니스 문제 정이 및 방향설정, analysis(분석) 기법의 선정, 필요 데이터 확인, 데이터 추출 및 샘플링, 파생변수의 생성, 모델개발과 결과해석, 전체고객의 확대적용, 프로모션 계획 수립 및 reaction 정보 analysis(분석) , 프로모션의 평가라는 일련의 과정으로 고객이탈방지 시스템구축 프로젝트가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