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lescent(청소년)기 인지발달,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자기 중심성,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과도한 입시교육,극단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5:48본문
Download : 청소년기 인지발달,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자기 중심성,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과도한 입시교육,극단적인 자의식.pptx
형식적 사고
구체적 사고
future 가능성에 대한 사고가능
_SLIDE_4_
ebs
4
우리나라에서 장기적인 가치
-과도한 입시교육으로 인해 future 에 관련되어 생각할 시간이
없으며 수능점수에 맞추어 자신의 future 결정.
_SLIDE_5_
1
상상 속
관중
개인적
우화
자기
중심성
자기 중심성
_SLIDE_6_
-
2
상상 속 관중
-타인도 나의 외모나 행동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
-극단적인 자의식이 생긴다.
_SLIDE_7_
동조행동
-상상 속 관중에 反應(반응)하는 것은 동조행…(To be continued )
순서
청소년기,인지발달,장기적,가치와,자기중심성,자기,중심성,상상적,관중과,개인적,우화,과도한,입시교육,극단적인,자의식,인문사회,레포트
청소년기 인지발달,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자기 중심성,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과도한 입시교육,극단적인 자의식 , 청소년기 인지발달,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자기 중심성,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과도한 입시교육,극단적인 자의식인문사회레포트 , 청소년기 인지발달 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 자기 중심성 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 과도한 입시교육 극단적인 자의식
adolescent(청소년)기 인지발달,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자기 중심성,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과도한 입시교육,극단적인 자의식
adolescent(청소년)기 인지발달,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자기 중심성,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과도한 입시교육,극단적인 자의식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다.






Download : 청소년기 인지발달,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자기 중심성,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과도한 입시교육,극단적인 자의식.pptx( 20 )
_SLIDE_1_
youth기 인지발달이 장기적 가치와 자기중심성에 미치는 影響(영향).
_SLIDE_2_
CONTENTS
1
2
3
4
장기적인 가치
우리나라에서 장기적 가치
자기 중심성
상상적 관중과
개인적 우화
_SLIDE_3_
3
장기적인 가치
-스스로 성인과 동등하다고 생각한다
-삶에 계획을 세우고 future 에 대해 염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