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의 조직구조,광고대행사란,조직설계의 effect요인,effect요인 분석,광고 산업환경,광고대행사 조직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2:34
본문
Download : 광고대행사의 조직구조,광고대행사란,조직설계의 영향요인,영향요인 분석,광고 산업환경,광고대행사 조직분석.pptx
광고대행사의 조직구조,광고대행사란,조직설계의 effect요인,effect요인 분석,광고 산업환경,광고대행사 조직분석
Download : 광고대행사의 조직구조,광고대행사란,조직설계의 영향요인,영향요인 분석,광고 산업환경,광고대행사 조직분석.pptx( 77 )
설명
광고대행사의 조직구조,광고대행사란,조직설계의 영향요인,영향요인 분석,광고 산업환경,광고대행사 조직분석 , 광고대행사의 조직구조,광고대행사란,조직설계의 영향요인,영향요인 분석,광고 산업환경,광고대행사 조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대행사 조직구조 광고대행사란 조직설계 요인 요인 광고 산업환경 광고대행사 조직
광고대행사,조직구조,광고대행사란,조직설계,요인,요인,광고,산업환경,광고대행사,조직,경영경제,레포트
광고대행사의 조직구조,광고대행사란,조직설계의 effect요인,effect요인 분석,광고 산업환경,광고대행사 조직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광고대행사의 조직구조 설계
_SLIDE_2_
목 차
영향요인 analysis(분석)
대상조직 analysis(분석)
경쟁사 조직도 analysis(분석)
조직구조 재설계
_SLIDE_3_
광고대행사란
광고대행사의 정의(定義)
광고주를 대신하여 광고물 기획, 제작, 매체 게재 등을 담당하는 창작 및 업무인력으로 구성된 전文化(culture) 된 기관
_SLIDE_4_
조직설계의 영향요인
영향요인
核心(핵심)부문
설계 이슈
외적 適應
내적 효율성
개별과업의 설계
횡적 통합
권한 배분
조직 설계
_SLIDE_5_
도출된 조직설계의 이슈
책략구조
안정적인 광고 수주를 유지, 효율적인 광고를 창출을 위한 분…(dro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