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9:59본문
Download : 락앤락_2013023.hwp
그러나 상품의 구색이 너무 많아 생산, 유통, 재고 관리상 문제가 많았고 key point(핵심) 적인 주력 상품이 없었다. 바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하고 지속적인 수요가 가능하며 자체 기술력으로 제조할 수 있는 `밀폐용기`였다. 하나코비는 선택과 집중이라는 결단을 내린다. `락앤락`은 현재 전 세계 54개국의 주…(To be continued )
락애락
락앤락락애락 , 락앤락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락앤락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락앤락`을 만드는 ㈜하나코비는 그저 많고 많은 용기 제조업체 중의 하나에 불과했다. 이러한 결정에 따라 자체적으로 기술을 개발하여 `락앤락`을 시장에 내놓게 된 것이다.락앤락
설명
Download : 락앤락_2013023.hwp( 49 )
Ⅰ.서론 - 기업선정이유
우리 팀은 이번 다국적 기업에 대한 팀프로젝트의 대상 기업을 `락앤락`이라는 브랜드로 대표되는 ㈜하나코비로 선정하였다. 물론 우리는 ㈜하나코비가 과연 다국적 기업인가에 대한 의구심 생겼으나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할 ㈜하나코비의 가능성과 비젼을 높이 사 대상 기업으로 선정 하게 되었다. 1985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욕실용품, 피크닉용품, 테이블 웨어, 키친 웨어, 밀폐용기 등 600여 종이나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었다.
락앤락! 이제 이 브랜드는 밀폐용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이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