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식-LG텔레콤의 시장확대를 위한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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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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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G텔레콤 introduction
2. LG텔레콤 SWOT analysis
3. Marketing Research
4. Marketing segmentation
5. Marketing targeting,Positioning
6. Marketing Mix
7. 結論(결론)
1996년 7월 설립되었으며, 1998년 2월 CDMA(Code Division Multiple Access : 코드분할다중접속)방식의 무선데이터 서비스를 개시하고, 10월에는 영국 브리티시텔레커뮤니케이션스(British Telecommunications)와 전술적 제휴를 체결하고 4억 달러의 외자를 유치하였다.
2000년 6월에는 BT와 함께 GADC(Global Application Development Center)를 설립하여 세계 무선 Internet시장에 진출하였다. 1999년 4월 미국의 폰컴(Phone.com)과 협력하여 무선 Internet 서비스를 실시하고, 11월에 증권투자analysis시스템 구축과 무선 화상전송시스템을 개발하였다. 같은 해 9월 코스닥에 등록하여 매매를 스타트하였고, CDMA2000 시범서비스를 실시, 12월에는 사이버 고객 서비스센터 `My LGxxx`서비스를 스타트하였다.
기지국 2,000여 개와 광중계국 5,000여 개의 통신망을 구축하여 400만 명의 가입자에게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샌디에이고에 지사를 설치하여 세계의 통신업체로 구성된 CDG(…(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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