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혼의 micimpact Catch up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0:37
본문
Download : ㈜ 영혼의 micimpact Catch up 전략.pptx
㈜,영혼,micimpact,Catch,u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 영혼의 micimpact Catch up 전략(strategy)
㈜ 영혼의 micimpact Catch up 전략 , ㈜ 영혼의 micimpact Catch up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 영혼 micimpact Catch up 전략
_SLIDE_1_
㈜ 영혼의 micimpact Catch up 戰略
_SLIDE_2_
Contents
마이크임팩트 introduction
마이크임팩트의 성과 및 성공요인
정보수집Plan(계획서)
㈜영혼의 Catch-up measure(방안)
기대효능 & 맺음말
_SLIDE_3_
20~30대가 그들의 고객.
강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꿈과 열정을 심어주고 세상에 긍정적인 메시지 전달
1. 사업내용, 조직구조, 비전
- 주요사업 및 조직구조 : Production / Agency & Society / School / Square
VISION :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를 만들어 낸다.
2. 매출 및 이익, 조직원 수(60명)
micimpact 에 마주향하여
[ 국내 최초 강연 文化 전문기업 micimpact ]
3. 고객, 고객에게 어떤 가치 제공
_SLIDE_4_
천편일률적인 진행 방식의 기존 강연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
내부 분석 차별화 : contents에 있어서
-차별화된 강연형식, 창조적인 기획,MC와 공연 도입
-퍼포먼스와 토크쇼를 결합한 페스티벌 형식의 행사
- 강연콘서트의 재미와 지식을 동시에 추구
1. 마이크임팩트의 수익 및 매출
_SLIDE_5_
내부 분석 차별화 : place에 있어서
기존 강당이나 호텔 연회장의 딱딱한 강연 탈피
> 자유로운 공간에서의 강연
- 한강이 보이는 여의도 무대.
- 음식물 반입 가능. 치맥과 함께.
- 독특한 무대 디자인.
2. 공연 수 & 누적 관객수는 규모파악
_SLIDE_6_
내부 분석 차별화 : people에 있어서
수평적 팀제 / 상호보완적
동아리 같기에 동시다발적으로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었던거 아닐까
마이크임팩트를 이끌어 가는 직원들, 조직文化
3. 기존 B2B 전문 강사에서 창의적인 네트워킹의 확장
직원들의 명함…(투비컨티뉴드 )
㈜ 영혼의 micimpact Catch up 전략(strategy)
설명
순서
Download : ㈜ 영혼의 micimpact Catch up 전략.pptx( 8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