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지 않는 샘, 저가시장을 노려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2:54
본문
Download : 마르지 않는 샘, 저가시장을 노려라.hwp
그러나 이러한 일반의 인식과는 달리, 많은 기업들이 저가시장에서 높은 수익성과 성장성을 보여주고 있따
예를 들어, 인사 관련 아웃소싱 시장에서 저가 戰略으로 성공을 거둔 페이첵스(Paychex)는 이익률과 매출성장률에서 경쟁 기업을 압도하고 있따 또한 Everyday low price 戰略으로 유명한 월마트 역시 2002년부터 3년 연속 포춘 500대 기업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저가戰略을 쓰고 있는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Southwest Airlines)과 젯블루(JetBlue Airways) 또한 9.11 이후 최악의 flight(항공)산업에서 유일하게 흑자를 내고 있따
저가시장은 품질의 차별화가 어려워 시장 진입장벽을 높일 수 없을 것이라는 인식도 개별 기업의 관점에서는 성립이 되지 않는다.
저가시장에 대한 몇 가지 오해
저가시장에 대한 일반의 인식은 크게 3가지 범주로 나뉘어진다.설명
순서
마르지 않는 샘, 저가시장을 노려라
마르지않는샘
마르지 않는 샘, 저가시장을 노려라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낮은 가격으로 인해 수익을 높일 수 없다는 것, 소득 하위층의 실질소득 성장률이 낮아 시장의 성장률 또한 높지 않다는 것, 그리고 품질의 차별화가 어려워 시장의 진입장벽이 낮을 것이라는 인식이다. 마르지않는샘 , 마르지 않는 샘, 저가시장을 노려라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마르지 않는 샘, 저가시장을 노려라.hwp( 31 )






다. 오히려 앞에서 제시한, 저가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영속하는 많은 기업들은 저가체계 아래 효율과 차별화를 달성하…(skip)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르지 않는 샘, 저가시장을 노려라에 대한 자료입니다.
저가시장은 낮은 수익성과 진입장벽에 대한 편견으로 인해 고가시장의 보완적 시장으로만 인식되고 있따 그러나 초우량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월마트,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 찰스슈왑 등은 저가시장에서 신화적인 성공을 일구어 내고 있따 이들의 事例(사례)를 통해 저가시장에서의 성공plan을 살펴본다.
포춘 500대 기업(2004년)의 1위 월마트, 포춘 선정 미국 내 가장 존경 받는 기업(2004년) 3위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 포브스가 2000년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한 찰스슈왑, 포브스 400 Best Big Company(2004년)로 선정된 페이첵스, 인도 주식시장의 최고 블루칩 힌두스탄레버... 이들 기업의 공통점은 철저하게 저가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