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analysis(분석) 및 코데즈컴바인 strategy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analysis(분석) ) > gohere7 | gohere.kr report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analysis(분석) 및 코데즈컴바인 strategy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analysis(분석) ) > gohere7

본문 바로가기

goher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analysis(분석) 및 코데즈컴바인 strategy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3:22

본문




Download :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분석및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분석).hwp




두 번째는 적극적인 프로모션입니다.

그 결과 Codes combine의 改善점을 3가지 부분에서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 SPA브랜드인 Codes combine과 SPA브랜드 내 시장 점유율이 1, 2등인 UNIQLO와 ZARA를 설문조사를 통해 비교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Codes combine의 改善점과 강화해야할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2. 한국 의류 …(skip)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분석및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분석) ,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분석및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데즈컴바인 마케팅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 자라와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analysis(분석) 및 코데즈컴바인 strategy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analysis(분석) )





설명

다. 이러한 낮은 인지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UNIQLO가 히트텍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단기간에 올린 것처럼 기획상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야 합니다. 지금의 Codes combine의 매장 분위기는 UNIQLO와 ZARA의 중간에 있는 어중간한 분위기입니다. 설문조사 과정에서 Codes combine은 매우 낮은 인지도를 보였습니다. 첫 번째는 교환환불 서비스와 수선서비스가 다른 두 브랜드보다 취약하다는 것이며 이 부분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방해물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관련 논문조사와 FGI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편안함, 제품의 다양성, 매장분위기, 수선서비스, 교환 환불 서비스, 기획상품의 참신성, 신제품 순환을 Construct로 정하였고 이에 따라 설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analysis(분석) 및 코데즈컴바인 strategy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analysis(분석) )
순서

Download :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분석및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분석).hwp( 39 )


코데즈컴바인%20마케팅조사%20분석및%20코데즈컴바인%20전략%20제안%20(SPA브랜드%20유니클로,자라와%20비교분석)_hwp_01.gif 코데즈컴바인%20마케팅조사%20분석및%20코데즈컴바인%20전략%20제안%20(SPA브랜드%20유니클로,자라와%20비교분석)_hwp_02.gif 코데즈컴바인%20마케팅조사%20분석및%20코데즈컴바인%20전략%20제안%20(SPA브랜드%20유니클로,자라와%20비교분석)_hwp_03.gif 코데즈컴바인%20마케팅조사%20분석및%20코데즈컴바인%20전략%20제안%20(SPA브랜드%20유니클로,자라와%20비교분석)_hwp_04.gif 코데즈컴바인%20마케팅조사%20분석및%20코데즈컴바인%20전략%20제안%20(SPA브랜드%20유니클로,자라와%20비교분석)_hwp_05.gif 코데즈컴바인%20마케팅조사%20분석및%20코데즈컴바인%20전략%20제안%20(SPA브랜드%20유니클로,자라와%20비교분석)_hwp_06.gif






코데즈컴바인,마케팅,코데즈컴바인,전략,제안,SPA브랜드,유니클로,자라와,비교,경영경제,레포트





SPA 브랜드
marketing 조사

-코데즈컴바인 위주로

1. 보고서 요약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SPA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시장 점유율을 급속히 높이고 있는 반면에 한국 토종업체들도 SPA브랜드를 런칭하였지만 별다른 소득을 거두어 들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대상은 의류에 관심이 많은 여성으로 하였고 UNIQLO, ZARA, Codes combine 각 브랜드당 30명의 사람들을 조사하였...



SPA 브랜드
marketing 조사

-코데즈컴바인 위주로

1. 보고서 요약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SPA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시장 점유율을 급속히 높이고 있는 반면에 한국 토종업체들도 SPA브랜드를 런칭하였지만 별다른 소득을 거두어 들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확실한 컨셉을 가지고 고객들의 매장방문을 유도해야 할 것이라고 보았습니다. 마지막 3번째로는 고객들의 편안한 매장방문을 유도하기 위하여 매장 분위기에 약간의 change(변화)를 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설문조사대상은 의류에 관심이 많은 여성으로 하였고 UNIQLO, ZARA, Codes combine 각 브랜드당 30명의 사람들을 조사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 SPA브랜드인 Codes combine과 SPA브랜드 내 시장 점유율이 1, 2등인 UNIQLO와 ZARA를 설문조사를 통해 비교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Codes combine의 改善점과 강화해야할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논문조사와 FGI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편안함, 제품의 다양성, 매장분위기, 수선서비스, 교환 환불 서비스, 기획상품의 참신성, 신제품 순환을 Construct로 정하였고 이에 따라 설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Total 12,5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