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효율적인 조직變化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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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4 0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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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고객의 요구에도 친절한 서비스로 화답하면 불량고객도 우량고객이 된다 는 지론으로 전 사원을 대상으로 마라톤 고객 서비스 특강을 실시한 적도 있다 LG에서 시행하는 실명제 서비스·선환불서비스·지정일 및 휴일 배송·해피콜 서비스·리콜 서비스 등도 모두 그의 작품이다.
“상품의 질적인 측면에 있어서도 고객의 입장이 반영돼야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의 ‘고객중심 품질론’이라는 생소한 理論은 LG화학에서 제품개발 업무를 맡았었을 때부터 몸에 익혔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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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불량고객도 고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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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들어가며
Ⅱ. 기업의 조직 구조change(변화)
i. 팀 조직
ii. 고객 중심의 조직구조
iii. 아웃소싱
iv. 네트워크 조직
ⅴ. 다운사이징
Ⅲ. 기업의 직무제도의 change(변화)
ⅰ. 비정규직 - 새로 대두되는 비정규직 문제
ⅱ. 주 5일 근무제
Ⅳ. 기업의 조직文化(culture) change(변화)
Ⅴ. 기업의 리더십 change(변화)
Ⅵ. 마치면서
그의 홈쇼핑 사업관은 품질과 서비스 단 두 가지다.
“한때 수출용 비누를 만든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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