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시장에서의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4:13
본문
Download :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hwp
웰스정수기사례보고서 ,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웰스정수기사례(instance)보고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3. 브랜드 인지도의 변신
교원L&C는 현재 ‘빨간펜’으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아 이러한 자사의 강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정수기 시장을 공략할 수도 있다아 경쟁자인 웅진은 기업과 브랜드인지도가 높으므로 이에 대응할 수 있는 measure(방안) 으로 교원L&C 웰스정수기의 인지도를 높여야…(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hwp( 17 )






성장기시장에서의 marketing 책략
설명
순서
웰스정수기의 사례를 중심으로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그러므로 교원L&C에서는 올바른 의사결정을 통해 위험을 줄이는 하에서 기능성 정수기라던가, 이온수기, 물병크기의 휴대가 가능한 정수기 등을 출시하여야 될 것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광고활용을 통해 교원L&C 웰스 정수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인지시키도록 하여야 할 것이다.
웰스정수기의 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성장기시장에서의 marketing 책략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2. 광고활용
아무리 기능이 좋다하여도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으면 구매하고 사용하는데 더 많은 고객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목차
Ⅰ. 개요
Ⅱ. 문제의 analysis과 definition
Ⅲ. 상황analysis과 analysis상의 주요 가정
1. 전체 정수기 시장 present condition
2. L&C 웰스 정수기 紹介(소개)
3. 성장기 시장에서의 진입방법
4. SWOTanalysis
Ⅳ. 해결measure(방안) 의 제시
Ⅴ. 해결measure(방안) 의 평가 및 최적해결measure(방안) 제시
Ⅶ. 해결책의 실행을 위한 구체적인 measure(방안)
1. 신제품 개발 및 새로운 시장진출
점유율도 낮은데 더 이상의 비용을 들여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는데 무리가 따를 수도 있다아 그러나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위험이 따르지 않는 제품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