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책략- 경쟁우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21:55
본문
Download : 기업경영전략- 경쟁우위.ppt
경쟁우위-1 , 기업경영전략- 경쟁우위경영경제레포트 ,
경쟁우위의 definition
경쟁戰略
지속적인 경쟁우위 요인
기타 경쟁우위 요소
경쟁우위의 유지
結論
경쟁우위의 definition
경쟁자와 비교하여 우월한 성과를 갖도록 기업이 개발한 독특한 위치.
기업이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① 낮은 가격(cost)
② 차별화
③ 신속한 대응(quick response)
경영 노하우와 기업 특유의 경쟁 戰略 필요
지속적인 경쟁우위의 구축
경쟁戰略
경쟁우위의 원천
포터에 의하면 세 가지
1)코스트 리더쉽 戰略
2)차별화 戰略
3)집중戰略
코스트 리더쉽(비용우위)戰略
비용면에서‘경쟁회사보다도 낮은 비용을 실현한다’는 것이 기본 테마
대규모 생산설비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재빨리 행하고 대량 생산체제를 정비
공격적인 저가격에 의한 침투가격戰略
신속한 시advantage유율 획득으로 규모의 경제성 실현과 경…(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기업경영전략- 경쟁우위.ppt( 41 )
기업경영책략- 경쟁우위
경쟁우위-1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