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 gohere7 | gohere.kr report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 gohere7

본문 바로가기

goher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4:16

본문




Download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hwp





(C):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 해파는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근처 매질에 에너지를 전달할 뿐이라고 說明(설명) 한다. 유용한 reference(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자연과학레포트 , 명료화 및 교원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 문제상황제기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직관적 관념의 표현 파인즈와 웨스트 포도넝쿨모형 쐐기 맨틀 LIL원소 자연선폭증가




Download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hwp( 77 )


순서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레포트/자연과학



2012학년도%20지구과학%20중등임용%20답안(2교시%20-%20논술형)_hwp_01.gif 2012학년도%20지구과학%20중등임용%20답안(2교시%20-%20논술형)_hwp_02.gif 2012학년도%20지구과학%20중등임용%20답안(2교시%20-%20논술형)_hwp_03.gif 2012학년도%20지구과학%20중등임용%20답안(2교시%20-%20논술형)_hwp_04.gif





명료화,및,교원,드라이버의,대체적,개념틀,문제상황제기,새로운,관념의,재구성,직관적,관념의,표현,파인즈와,웨스트,포도넝쿨모형,쐐기,맨틀,LIL원소,자연선폭증가,자연과학,레포트

다. 문제상황은 학생들의 선…(省略)
설명


이 자료는 2012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논술형 문제에 대한 해답입니다.
이 reference(자료)는 2012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논술형 문제에 대한 해답입니다.

(A): 명료화 및 교환 - 학생들이 해파가 전파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
도록 한다. 유용한 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B): 문제상황제기 - 해수면 위의 물질은 이동하지 않는다. B는 문제상황제기 단계로 오槪念을 부착시키고 인지갈등을 유발하는 단계이다. C는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단계로 인지갈등을 해소하고 conclusion(결론)을 도출하는 단계이다.








A는 명료화 및 교환의 단계로 학생들에게 주제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도록 하는 단계이다. 감사합니다.

파인즈와 웨스트 모형 중에서 (B)의 문제상황제기 단계는 갈등상황에 해당된다된다. 감사합니다.
Total 12,5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