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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전자의 인도진출 성공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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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7 2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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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1 개괄
1.2 2004경영계획.

Ⅱ. LG 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과성과
2.1 진출배경

Ⅲ. 현지 시장 analysis
3.1 투자 환경
3.2 시장 現況(현황) & 동향
3.3 인도 가전시장의 특징
3.4 고객 特性(특성)
3.5 주요 마케팅 인프라 (메스미디어)

Ⅳ. 경쟁 現況(현황) analysis
4.1 기초정보
4.2 마케팅 정보
4.3 제품 공급원 정보

Ⅴ. LG 전자의 현지 마케팅 戰略
5.1 goal(목표) 시장의 선택
5.2 포지셔닝
5.3 STP 戰略
5.4 4p 戰略

Ⅵ. 시장진출 성공요인

Ⅶ. 앞으로의 戰略적 방향

Ⅷ. bibliography(KBS, 신문 내용 스크랩)

전체 R&D 투자 중 60% 이상인 1조 6,000억원을 승부사업」인 디지털TV, PDP, LCD,차세대 단말기,정보전자소재, 생명과학 사업 등과 「신사업」인 홈네트워크, 유기EL, 차량 정보 단말기,대체에너지 등에 집중 투입해 차기시장을 리드할 선행기술 확보

Ⅱ. LG 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과 성과

2.1 진출 배경
1) 신경제 정책 채택
이러한 인도가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구소련의 붕괴와 더불어 세계 조류의 흐름을 직시하고 사회주의식 폐쇄경제에서 벗어나 새로운 개방경제 체제로의 전환을 추진하게 되었다.
특히 1991년 이후 신경제정책을 과감하게 채택함으로써 과거 자급자족 중심의 경제구조에서 탈피하는 한편, 인프라 개발 및 산업화를 위한 외국인 투자(FDI)의 유치 확대, 경제발전에 필요한 자본재의 도입 확대 및 세계 경제질서의 재편에 따른 시장개방을 적극 추진하게 되었다. 엘지전자의%20인도진출%20성공%20사례와%20전략화%20방안_hwp_01.gif 엘지전자의%20인도진출%20성공%20사례와%20전략화%20방안_hwp_02.gif 엘지전자의%20인도진출%20성공%20사례와%20전략화%20방안_hwp_03.gif 엘지전자의%20인도진출%20성공%20사례와%20전략화%20방안_hwp_04.gif 엘지전자의%20인도진출%20성공%20사례와%20전략화%20방안_hwp_05.gif 엘지전자의%20인도진출%20성공%20사례와%20전략화%20방안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조사한거구..KBS 신화창조의 비밀도 레포트 작성했구, 각 조원의 전략(戰略)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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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도 있구, 최근 신문 보도 내용도 첨부 되어있습니다.
순서
중가고사 대체 레포트라 정말 열씨미 했구요. 직접엘지에서 받은 reference(자료)로
중가고사 대체 레포트라 정말 열씨미 했구요. 직접엘지에서 받은 자료로조사한거구..KBS 신화창조의 비밀도 레포트 작성했구, 각 조원의 전략화방안도 있구, 최근 신문 보도 내용도 첨부 되어있습니다.

2) 인도의 정치·경제적 환경變化(변화)
인도는 비록 1인당 GDP가 450달러에 불과한 가난한 나라이지만 전체 GDP 규모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수준이며, 특히 실질구매력 평가기준에 의한 경제력 측면에서는 미국, 中國, Japan에…(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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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인도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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