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큐,리큐마케팅strategy,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8:38
본문
Download :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pptx
설명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리큐 리큐마케팅전략 세제시장 세제시장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세제시장,경영경제,레포트
리큐,리큐마케팅strategy,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리큐,리큐마케팅strategy,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Download :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pptx( 60 )
_SLIDE_1_
리큐
_SLIDE_2_
세제 시장 analysis
STP
4P
결점 analysis 및 해결대안 제시
목차
_SLIDE_3_
1. 제품introduce
세제시장analysis
액체세제
분말세제
대용량
피부병 유발
쉽게 흐르는 세제
세제의 양
ATTRACTIVE
_SLIDE_4_
2.STPanalysis
Segmentation & Targeting
Seg1
Performance
Seg2
Price
Seg3
Clean&safety
Seg4
Comfortable
직업
주부
주부
주부
주부
중요속성
세척력
가격, 편의성
헹굼, environment
편의성
소득
중간
중간
높음
중간
_SLIDE_5_
2.STP analysis
Positioning
세척력
친environment
높음
높음
_SLIDE_6_
3. 4P
Product
리큐 2배 진한 겔
_SLIDE_7_
3. 4P
Price
단위 : 1000
_SLIDE_8_
3. 4P
Place
_SLIDE_9_
4. 4P
Promotion
저렴한 가격
뛰어난 세척력
뛰어난 세척력과 향기
광고홍보와1+1
_SLIDE_10_
4. Promotion 전술
Magazine
_SLIDE_11_
4. Promotion 전술
POP - UP STORE
_SLIDE_12_
4. Promotion 전술
Car Marketing
_SLIDE_13_
4. Promotion 전술
스토리 광고
_SLIDE_14_
結論(결론)
매력적인 제품 리큐
기능을 강조하지 못한 단순한 스타marketing
기존 프로모션 에서 결점 발견
새로운 프로모션 제안
_SLIDE_15_
_NOTES_1_
제품 포지셔닝을 세척력과 친environment을 근간으로 核心(핵심) 타겟의 니즈를 반영
4
_NOTES_2_
제품 포지셔닝을 세척력과 친environment을 근간으로 핵…(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