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컨덴츠개발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0:45
본문
Download : 인터넷컨덴츠개발과정.ppt
순서
Internet컨덴츠개발과정






Internet컨덴츠개발과정
사업계획/IT정보통신
Download : 인터넷컨덴츠개발과정.ppt( 28 )
인터넷컨덴츠과정,IT정보통신,사업계획
설명
인터넷컨덴츠개발과정 , 인터넷컨덴츠개발과정IT정보통신사업계획 , 인터넷컨덴츠과정
BUYBOOKS.COM BUYSOFT.COM BUYMUSIC.COM BUYCOMP.COM BUYVIDEOS.COM BUYGAMES.COM 이들은 판매 유통 사이트인가, 광고 매체 사이트인가 참고 사례(instance) 개요 및 특징 인터넷(Internet) 사이트 오픈 : 1998년 9월 천리안 ‘비디오 쇼핑몰 개설: 1999년 4월 중고 비디오 테이프 판매 대금결제 : 무통장 입금 주문 방법 : 홈페이지, 전화. (회사 방문) http://www.movietime.co.kr 참고 사례(instance) - MovieTime - 참고 사례(instance) 개요 및 특징 프로모션 : 검색엔진 등록, 개인홈페이지 배너 광고 배송 : 등기우편, 택배 제품 교환 및 반품 : 주문의 2~3% 재구매율 : 약 50% 매출 : 98년 9월 80만원 -` 99년 3월 2천만원 http://www.movietime.co.kr 참고 사례(instance) 판매 사례(instance) 재 구매 고객 : 개인구매 최대 200개 어...
인터넷(Internet) 컨텐츠 개발 전술
비즈니스 定義(정이)
… 당신이 시장(고객)에 내놓을 수 있는 것
… 시장(고객)이 당신에게 원하는 것
이 둘의 균형점을 찾는 것
비즈니스란,
개인이나 조직이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행하는
모든 활동을 말한다.
Point = Marketing : 고객만족의 Communication
Needs
4P
New
Needs
Technology
System/Infra
Strategy
Vision
Wants
Activity
Life
Environment
고객
사업자
Benefit/Advantage
Satisfaction
비즈니스 구조 이해
- marketing 관점에서의 이해
Points
4C
Contents
Commerce
Community
Customization
고객가치 창출
?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상으로하여…
? 고객으로서의 욕구와 필요를 가지고 있으며…
? 구매의사 결정시 특정 소속집단 내에서
서로의 경험이나 사례(instance)를 참조하려는 성향이
있는...
? 실재하거나 잠재하는 고객 집단
인터넷(Internet) 시장이란...
고객 선정 (差別(차별) 화)
고객 Wants 파악
고객 Needs 定義(정이) 화
비즈니스 사례(instance)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기존 기업의 참여를 유도하여
자신이 유리한 주류시장으로 성장시켜 나간다.
? 미국내 2천7백개의 판매점과 프랜차이즈 계약
? 매월 10만건 이상 주문
? ’95. 3 영업개시
- 월 1,500대 판매 예상
- 6일만에 1,340대 판매
- 연 5만명 신차 구매
?’96 : 35만명 신차 구매
?’97 : 76만1천명 신차 구매
?’98 상반기 : 약 76만명 이상 신차 구매
Autobytel.com의 개요
인터넷(Internet) 자동차 판매 http://www.autobytel.com
비즈니스 사례(instance)
인터넷(Internet) 자동차 판매 http://www.autobytel.com
미국 미시…(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