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instance)analysis(분석) 사례(instance),노키아실패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0:17
본문
Download : 노키아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사례,노키아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노키아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사례,노키아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4 )
레포트/경영경제
노키아,국내시장진출,실패사례사례,노키아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노키아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사례,노키아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노키아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사례,노키아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노키아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사례 노키아실패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노키아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instance)analysis(분석) 사례(instance),노키아실패사례(instance),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순서
노키아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instance)analysis(분석) 사례(instance),노키아실패사례(instance),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노키아의 실패
_SLIDE_2_
목차
서론
- 기업선정동기
- 기업introduction
본론
- 산업구조analysis
- point역량analysis
- STP
- SWOT
- 4P
- 경쟁사analysis
- 가치사슬
- 진입방식
- 정치경제environment(환경) analysis
- 한국진출실패요인
결론
- 대안
2
_SLIDE_3_
기업선정동기
휴대전화 부문 부동의 세계 1위
6대 증권거래소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는 기업
BUT
국내 진출 실패
3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4
_SLIDE_5_
산업구조analysis
가격경쟁심화, 품질의
상향평준화
신흥시장공략확산
산업 내의 경쟁
한국의 로컬메이커
성장
잠재적 진입
테블릿 PC
대체제의 위협
우수한 부품업체의
교섭력 강화
공급자의 힘
소비자의 needs 고도화
구매자의 힘
5
_SLIDE_6_
point역량analysis
과감한 구조조정 : 선택과 집중
뛰어난 R&D 기술력 : ...
_SLIDE_1_
노키아의 실패
_SLIDE_2_
목차
서론
- 기업선정동기
- 기업introduction
본론
- 산업구조analysis
- point역량analysis
- STP
- SWOT
- 4P
- 경쟁사analysis
- 가치사슬
- 진입방식
- 정치경제environment(환경) analysis
- 한국진출실패요인
결론
- 대안
2
_SLIDE_3_
기업선정동기
휴대전화 부문 부동의 세계 1위
6대 증권거래소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는 기업
BUT
국내 진출 실패
3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4
_SLIDE_5_
산업구조analysis
가격경쟁심화, 품질의
상향평준화
신흥시장공략확산
산업 내의 경쟁
한국의 로컬메이커
성장
잠재적 진입
테블릿 PC
대체제의 위협
우수한 부품업체의
교섭력 강화
공급자의 힘
소비자의 needs 고도화
구매자의 힘
5
_SLIDE_6_
point역량analysis
과감한 구조조정 : 선택과 집중
뛰어난 R&D 기술력 : 기술우위에 의한 경쟁
브랜드 마케팅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구조
‘Connecting People’을 위한 노키아의 Share Value
6
_SLIDE_7_
STP - Segmentataion
추구편익
인구통계학적 변수
라이프 스타일
자주 전하는 매체
통화품질 내구성
30대 이상 비즈니스맨
일을 하며 보내는 시간이 많음 휴대폰을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
신문, 라디오
단말기디자인,
크기 , 무게
20대 위주 패션감각파
휴대폰 교체주기가 짧음
자신의 개성을 표현
또한 유행에 민감
또래집단의 effect 多
TV, 영화관, 옥외광고 잡지 (패션잡지)
가격
중년층, 주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음
사용량이 적음
TV, 신문, 여성잡지
디지털 컨텐츠
젊은 층 얼리어답터
혁신적인 제품에 환호
디지털 컨텐츠를 충분히 활용
인터넷(Internet), TV, 잡지
7
_SLIDE_8_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
고가의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