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방송,콘텐츠,다양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8:38
본문
Download : 미디어,방송,콘텐츠,다양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방송의 定義(정의)
_SLIDE_4_
한국 방송의 역싸
방송의 태동기(1927-1945)
1927.02.16 경성 방송국 본방송 개시
1934.07. 최초로 경마 실황중계(국내)
1934.08.18 세계여자올림픽 실황중계 (국제) 일본으로부터 중계
혼란 정비기 (한국전쟁 기간) (1945-1953)
1945.09.09 KBS라는 명칭으로 전환
1950.07.14 서울 중앙 방송국 임시 이전(대전-대구-부산)
1952.01.30 한국, ITU 회원국 가입
_SLIDE_5_
한국 방송의 역싸
재건, 성장 및 경합기(1953-1973)
1945.12.15 CBS 기독교 방송 개국
1961.01…(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디어,방송,콘텐츠,다양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5 )
미디어,방송,콘텐츠,다양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미디어,방송,콘텐츠,다양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 방송 콘텐츠 다양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미디어,방송,콘텐츠,다양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다.
미디어,방송,콘텐츠,다양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미디어,방송,콘텐츠,다양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_SLIDE_1_
방송의 채널 다양화콘텐츠 부족
_SLIDE_2_
차례(次例)
한국 방송의 역싸
채널의 다양화
콘텐츠의 부족
結論(결론)
토론
_SLIDE_3_
방송이란
우리나라의 방송법
방송호로그램을 기획편성 또는 제작하여 이를 공중(개별계약에 의한 수신자를 포함하며, 이하 `시청자`라 한다)에게 전기통신설비에 의하여 송신하는 것으로서 텔레비전방송, 라디오방송, 데이터방송, 이동멀티미디어방송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