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매스마케팅,매스마케팅책략,매스마케팅事例및分析,책략적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1:52
본문
Download : 매스마케팅,매스마케팅전략,매스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대량생산체제로서의 방식을 따르는 marketing 방식이다.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그 제품을 알리고 제품을 소비하는 행위를 만들기 위하여 대기업들이 추구하는 일반적인 marketing 방법이다.
매스marketing 의 事例(사례)
1886년 약제…(To be continued )
설명
다. 기업들은 수많은 제품을 양산해내고 효율적으로 다른 업체들이나 전세계로 유통시키기 위해 대량판매방식을 사용한다.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기 전까지의 모든 절차와 방식이 매스marketing 안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광고는 기업 이미지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데 많이 이용된다
매스marketing 이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상품을 선전하거나 판매를 촉진하는 행위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제품을 동일한 방법으로 판매하는 방식 -` 1 대 多
대량생산체제로서의 방식을 따르는 marketing 방식
자본주의 사회에서 많은 대기업들이 추구하는 방식
ex)TV, 전단지 등을 이용한 광고
매스marketing 의 事例(사례)
신라면
신라면은 농심이 제조하는 인스턴트 라면이다.
레포트/경영경제
매스마케팅,매스마케팅책략,매스마케팅事例및分析,책략적마케팅
순서
매스마케팅,매스마케팅전략,매스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매스마케팅,매스마케팅전략,매스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매스마케팅 매스마케팅전략 매스마케팅사례 전략적마케팅
매스마케팅,매스마케팅전략,매스마케팅사례,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매스마케팅,매스마케팅책략,매스마케팅事例및分析,책략적마케팅
Download : 매스마케팅,매스마케팅전략,매스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49 )
매스(mass)marketing
목차
4
3
2
매스marketing 의 事例(사례)
1
매스marketing 이란
매스marketing 의 展望(전망)
5
매스marketing 의 SWOT分析(분석)
다른 marketing 과의 비교
매스marketing 이란
아래 그림의 대기업 CEO가 생각하는 marketing 은
많이 만들고
많이 팔고
많은 사람들에게!
적게 돈 들이고
많이 홍보하고
대기업CEO
매스marketing 이란
매스marketing
불특정
다수
적은비용
대량판매
대량생산
대중매체
매스marketing 이란
자본주의 사회에서 많은 대기업들의 추구하는 방식이 바로 매스marketing 방법이다. 기업은 많은 이익을 짧은 시간에 창출시키기 위해 광고라는 대중적 marketing 을 이용한다. 현재 1백 60여 종의 제품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대한민국 라면시장에서 단일 품목으로 19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라면은 농심. 농심하면 신라면이 떠오를만큼 우리 뇌리 속에 확실히 박혀있다
축구스타 박지성을 모델로 더욱 홍보效果(효과)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