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2:45
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CGV
45%
롯데
시네마
31%
24%
메가박스 +씨너스
2xxx년 영화관 브랜드 별 점유율
단위 : %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2xxx)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씨너스)
_SLIDE_8_
▶ 산업分析(분석)
: 롯데시네마가 이러한 상황에 처하게 된 요인을 다음 2가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의 약점
경쟁사에 비해 낮…(省略)
롯데시네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롯데시네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롯데시네마
CGV
기타
_SLIDE_7_
▶ 산업分析(분석)
: 또한 메가박스와 씨너스의 합병에 따라 롯데시네마의 입지는 더욱 좁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화관 점유율 change(변화)추이
롯데시네마
CGV
기타
단위 : %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2xxx)
격차가 벌어지고 있음
_SLIDE_6_
▶ 산업分析(분석)
2xxx년 영화관 브랜드 별 점유율
CGV
45%
롯데
시네마
31%
단위 : %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2xxx)
: 또한 메가박스와 씨너스의 합병에 따라 롯데시네마의 입지는 더욱 좁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Download :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1 )
설명
순서
_SLIDE_1_
LOTTE CINEMA
편.안.한.즐.거.움
롯데시네마의 1등 추월전술
_SLIDE_2_
CONTENTS
산업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전술제안
프로모션
_SLIDE_3_
산업分析(분석)
: 자사(Company), 경쟁사Competitor), 소비자(Customer)
_SLIDE_4_
▶ 산업分析(분석)
: 롯데시네마는 멀티플렉스 중 브랜드 가치평가 1위 입니다.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 : 멀티플렉스
순위
브랜드
Bsti 지수
1위
롯데시네마
833
2위
CGV
790.4
3위
메가박스
724.3
출처 : 브랜드스탁(http://www.brandstock.co.kr)
_SLIDE_5_
▶ 산업分析(분석)
: 하지만, 롯데시네마의 선전에도 불구하고 CGV와의 점유율 격차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