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8:04
본문
Download : 관광공사.hwp
Download : 관광공사.hwp( 46 )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포터 다이아몬드 모형에 대해 작성한 글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중국(中國) 담당 한화준 과장은 “한류현상이 홍콩처럼 잠시 왔다가는 흐름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관련단체나 관계부처의 지원이 뒤따라야 하며, 무엇보다도 질적으로 우수한 상품을 개발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스타 자체가 하나의 관광상품으로 부상하게 된 것이다. 관광상품 담당 관계자는 “일반 관광 상품에 비해 20% 정도가 비쌌지만 관광객 모집은 무리 없이 진행되었다”며 “베이징에서는 이 상품을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이들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marketing 전술을 세우고 있는 추세다.
Ⅰ. 산업 introduction
Ⅱ. 기업 introduction
Ⅲ. 진출국 introduction
Ⅳ. 포터 다이아몬드 모형
Ⅴ. SWOT analysis
Ⅵ. 전술수립
Ⅶ. 인사관리
Ⅷ. conclusion(결론)
한류가 미치는 파장결과 가 관광 산업에도 미치고 있따 국내에서는 한국 연예인을 활용한 관광상품까지 속속 등장해 외국 관광객 몰이가 한창이다.관광공사 , 관광공사생활전문레포트 ,
국민경제의 파급efficacy가 큰 관광산업과 우리나라의 중심축인 한국관광공사의 기업에 대해 알아보고 진출국들과
설명
다.
공사에서는 앞으로 겨울철 스타 스키캠프 등도 기획해 국내 스타들을 활용한 해외관광객 유치 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중국(中國)은 산아제한으로 인한 부모들의 과보호 때문에 ‘소황제’라고 불리는 십대들이 한국대중文化의 주요 소비계층이다. 한국 연예인의 고향을 방문해 보고 싶어하는 해외 극성 팬들이 그만큼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실제로 차이나 리서치센터가 중국(中國) 네티즌들을 상대로 설문조사한 결과, 가보고 싶은 나라로 한국을 꼽은 응답자가 61.78%나 됐다. 이번에 대거 내한한 5백여 명의 중국(中國)관광객들은 한국관광명소에는 관심 없이 오직 스타들의 활동사항에만 신경이 곤두서 있었다. 한국관광공사와 중국(中國)에 진출한 연예기획사 스타코리아측이 8월 17일∼19일까지 2박 3일 동안 인기가수 NRG,베이비복스 등이 참여하는 여행상품을 마련한 것도 그 중 하나다. 중국(中國) 팬들의 내한을 계기로 아시아권 음악팬들의 ‘원정관람’ 현상도 두드러질 것…(drop)
관광공사
관광공사
순서
국민경제의 파급효과가 큰 관광산업과 우리나라의 중심축인 한국관광공사의 기업에 대해 알아보고 진출국들과 포터 다이아몬드 모형에 대해 작성한 글입니다. ‘가을동화’가 대만에서 13주 동안 시청률 1위에 올라 인기절찬으로 방영된 이후, 한국관광공사의 후원으로 ‘가을동화 투어’를 마련한 데 이어, 지난 8월초 경기도 양지리조트에서 열린 안재욱 캠프에 중국(中國)과 대만 관광객 250여 명이 몰려 성황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