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6:59
본문
Download : 고객만족경영_2025513.hwp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이란 기업의 성공여부는 고객에게 달려 있다고 보고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는 것을 기업최고의 목표(目標)로 삼는 marketing 적 경영방식이다.
여기서 고객만족이란 고객이 기대에 부응하거나 또는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하여, 그 결과로 상품 및 서비스가 반복구매토록 하는 것으로 고객의 충성도(Royalty)가 계속되는 상태를 의미한다.
결국 고객만족 경영은 종래의 생산자지향주의(manufacturer orientaion)로부터 고객지향주의(customercrientation)로의 이행을 의미하…(skip)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자료입니다.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경영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고객만족경영_2025513.hwp( 78 )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