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Story telling > gohere6 | gohere.kr report

Story telling > gohere6

본문 바로가기

goher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tory tell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7:29

본문




Download : Story telling.pptx





2)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야 한다.


Story telling





Story%20telling_pptx_01.gif Story%20telling_pptx_02.gif Story%20telling_pptx_03.gif Story%20telling_pptx_04.gif Story%20telling_pptx_05.gif Story%20telling_pptx_06.gif

Story telling
레포트/기타
순서
Story,telling,기타,레포트


_SLIDE_1_
Story telling
marketing


_SLIDE_2_
Index

1 스토리텔링 marketing ?
2 감성 marketing !
3 브랜드 marketing !
4 현 규모와 展望

_SLIDE_3_
스토리텔링
marketing ?

1
_SLIDE_4_


스토리텔링 marketing ?

‘이야깃거리가 있는 곳엔 항상 사람들이 북적인다.‘

Storytelling = ‘story’ + ‘telling’

-> 상대방에게 말하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게 전달

‘제품이나 브랜드에 담겨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또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고객에게 다가가는 감성 지향적 marketing ‘


롤프 옌센(Rolf Jensen)- “정보화시대가 지나면 소비자에게 꿈과 감성을 제공하는 것이 差別(차별) 화의 核心이 되는 Dream Society가 도래할 것”
-> Storytelling Marketing

_SLIDE_5_


스토리텔링 marketing ?
등장배경!

- 정보 통신의 발달 ? 매체의 變化(변화)

- 디지털 시대의 property(특성)과 맞물린 서사학의 變化(변화)
-> 스토리텔링의 전면적 등장

최근 culture와 산업의 화두 = ‘감성’

물질의 산출 < 기호의 산출=> 상품의 미학적 가치 증대 (스토리 텔링)

- 스토리텔링은 인간이 세계를 인식하는 근본적인 방식
_SLIDE_6_


스토리텔링 marketing ?
스토리텔링의 성공 포인트

1. 뻔한 스토리는 가라
- 差別(차별) 화된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의 ‘매력타점’(Sweet spot)’을 타격

2. 재미와 경험이 생명이다
- 내수불안과 정치, 사회적불안 -> 탈일상적인 재미 추구

3. 멀티채널의 활용도를 높여라
- 접점의 다원화 (브랜드 스토리 전파 효율 극대화)/
애드무비(Ad-Movie)

4. ‘스토리culture’를 창출하라
1)네버엔딩 스토리를 만들어야 한다.
3)소비자의…(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Story telling.pptx( 99 )


Story telling , Story telling기타레포트 , Story telling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