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tell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7:29
본문
Download : Story telling.pptx
2)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야 한다.
Story telling






Story telling
레포트/기타
순서
Story,telling,기타,레포트
_SLIDE_1_
Story telling
marketing
_SLIDE_2_
Index
1 스토리텔링 marketing ?
2 감성 marketing !
3 브랜드 marketing !
4 현 규모와 展望
_SLIDE_3_
스토리텔링
marketing ?
1
_SLIDE_4_
스토리텔링 marketing ?
‘이야깃거리가 있는 곳엔 항상 사람들이 북적인다.‘
Storytelling = ‘story’ + ‘telling’
-> 상대방에게 말하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게 전달
‘제품이나 브랜드에 담겨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또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고객에게 다가가는 감성 지향적 marketing ‘
롤프 옌센(Rolf Jensen)- “정보화시대가 지나면 소비자에게 꿈과 감성을 제공하는 것이 差別(차별) 화의 核心이 되는 Dream Society가 도래할 것”
-> Storytelling Marketing
_SLIDE_5_
스토리텔링 marketing ?
등장배경!
- 정보 통신의 발달 ? 매체의 變化(변화)
- 디지털 시대의 property(특성)과 맞물린 서사학의 變化(변화)
-> 스토리텔링의 전면적 등장
최근 culture와 산업의 화두 = ‘감성’
물질의 산출 < 기호의 산출=> 상품의 미학적 가치 증대 (스토리 텔링)
- 스토리텔링은 인간이 세계를 인식하는 근본적인 방식
_SLIDE_6_
스토리텔링 marketing ?
스토리텔링의 성공 포인트
1. 뻔한 스토리는 가라
- 差別(차별) 화된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의 ‘매력타점’(Sweet spot)’을 타격
2. 재미와 경험이 생명이다
- 내수불안과 정치, 사회적불안 -> 탈일상적인 재미 추구
3. 멀티채널의 활용도를 높여라
- 접점의 다원화 (브랜드 스토리 전파 효율 극대화)/
애드무비(Ad-Movie)
4. ‘스토리culture’를 창출하라
1)네버엔딩 스토리를 만들어야 한다.
3)소비자의…(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Story telling.pptx( 99 )
Story telling , Story telling기타레포트 , Story tell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