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M과 개인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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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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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3. e-CRM과 마케팅
(3) e-CRM 서비스
(2) e-CRM 세일즈
(2) e-CRM의 필요성(必要性)
(1)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파악
4. 개인화 마케팅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추천할 수 있고 인터넷에서 주문 생성
1. e-CRM의 이해
1) e-CRM 마케팅 (e-CRM Marketing)
- 초기에 고객을 인식하는 것에서부터 상품, 서비스 전달과정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2) e-CRM의 주요 기능
(4) e-CRM의 구성요소
2) e-CRM 세일즈 (e-CRM Sales)
e-CRM, 데이터웨어하우징, 웹하우징, back-office, 교차판매, cross-selling, up-selling, 캠페인 실행관리, 개인화 마케팅
(3) CRM과 e-CRM의 차이점
1. e-CRM의 이해
[본 문 내 용]
(1) e-CRM 마케팅
[목 차]
2. e-CRM의 기능
본 자료는 e-CRM의 개념과 필요성 그리고 e-CRM의 기능을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측면에서 설명하였으며, 일대일 마케팅 기법에 해당되는 개인화 마케팅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목 차] 1. e-CRM의 이해 (1) e-CRM의 등장 배경 (2) e-CRM의 필요성 (3) CRM과 e-CRM의 차이점 (4) e-CRM의 구성요소 2. e-CRM의 기능 (1) e-CRM의 기능 구분 (2) e-CRM의 주요 기능 3. e-CRM과 마케팅 (1) e-CRM 마케팅 (2) e-CRM 세일즈 (3) e-CRM 서비스 4. 개인화 마케팅 (1)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파악 (2)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분류 (3)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과의 상호 작용 (4)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별 맞춤 서비스
(1) e-CRM의 기능 구분
(3)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과의 상호 작용
(2) e-CRM 세일즈
- 웹을 활용해 전통적인 마케팅 기능 및 새로운 마케팅 기능을 구현.
(3) e-CRM 서비스
설명
전 구매과정을 웹상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
(1) e-CRM의 등장 배경
[목 차]
(1) e-CRM의 기능 구분
(1) e-CRM 마케팅
(2) e-CRM의 necessity need
(4)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별 맞춤 서비스
4. 개인화 마케팅
3. e-CRM과 마케팅
2. e-CRM의 기능
(4)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별 맞춤 서비스
- 전 구매과정이 셀프서비스화 or 고객의 구매의사 및 지불능력을 파악하고
(2) e-CRM의 주요 기능
e-CRM과 개인화 마케팅
(1) e-CRM의 기능 구분
온 라인을 이용한 광고, 판매촉진, PR 및 직접 마케팅(Direct Marketing)을
(1)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파악
2. e-CRM의 기능





포함해 시장조사, 고객참여, 가격정보 획득 등
(4) e-CRM의 구성요소
본 자료(data)는 e-CRM의 개념(槪念)과 necessity need 그리고 e-CRM의 기능을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측면에서 說明(설명) 하였으며, 일대일 마케팅 기법에 해당되는 개인화 마케팅에 대해 상세하게 요약한 자료(data)임
(2)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분류
(2)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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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CRM과 e-CRM의 차이점
(1) e-CRM의 등장 배경
(3) 개인화 마케팅 실행 단계 - 고객과의 상호 작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