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현대 자동차의 核心(핵심) 역량 > gohere6 | gohere.kr report

현대 자동차의 核心(핵심) 역량 > gohere6

본문 바로가기

goher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 자동차의 核心(핵심) 역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6:09

본문




Download : 현대 자동차의 핵심 역량.hwp




역시 대기업의 벽은 높았습니다.
현대자동차의 강점은 국내 최대의 자동차 생산업체라는 이점과 함께 선두주자로서 모든 면에서 판매를 선도한다는데 있습니다.
노사분규에 따른 적체도 있지만,
실제적인 이유는, 현대차를 사려면 몇 달을 기다려야 한다는 인식이 소비자들에게 현대자동차는 ‘잘 팔리는 차’라는 인상을 심어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현대자동차가 아무리 국내 최대, 최고의 자동차업체라고는 하지만, 세계 유수한 자동차기업인 벤츠나 볼보같은 기업에 비해 가질 수 있는 point역량이란 거의 찾기 힘들다고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경우 거의 승용차 및 상용차 전분야에 걸쳐 1위를 고수하면서 치열한 경쟁관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을 선도하며, 상황을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강점이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계약물량은 판매 비수기인 연말에 정상적인 생산활동을 영위하는데 큰 도움…(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인터넷(Internet)과 참고 문헌 등을 참고하려고 하였으나 시간만 허비하고 아무 성과가 없어서 현대자동차 본사 경영전술기획실과 홍보실에 data(資料)요청을 구했으나 바쁘다는 핑계 등으로 면담조차 해주지 않았습니다.

먼저 국내 내수시장에서 다른 경쟁기업에 비해 가질 수 있는 point역량에 관련되어 알아 보기로 하겠습니다.


현대%20자동차의%20핵심%20역량_hwp_01.gif 현대%20자동차의%20핵심%20역량_hwp_02.gif 현대%20자동차의%20핵심%20역량_hwp_03.gif 현대%20자동차의%20핵심%20역량_hwp_04.gif 현대%20자동차의%20핵심%20역량_hwp_05.gif 현대%20자동차의%20핵심%20역량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현대 자동차의 핵심 역량.hwp( 40 )


현대자동차의核心(핵심)역량



현대 자동차의 核心(핵심) 역량
현대자동차의핵심역량 , 현대 자동차의 핵심 역량경영경제레포트 ,

저희는 현대 자동차의 point역량에 관련되어 分析을 해 보았습니다.

현대 자동차의 point역량의 하나로
1. 계약분저장판매(스톡 세일) 전술을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발표를 준비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따랐습니다.
크게 나누어 내수시장에서의 point역량과 해외시장 진출시 가지고 있었던 point역량 이 두가지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현대자동차는 계약물량의 2-3개월치를 비축하는 판매전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참고하셔서 부족한 점을 있더라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굴하지 않고 교수님의 조언을 바탕으로 나름대로 준비를 하였습니다.

개요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