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대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現況, 기법,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2:49
본문
Download : 사랑에 대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_SLIDE_1_
사랑에 대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present condition, 기법, 시사점, 나견해 해, 조사analysis
_SLIDE_2_
기획의도
모든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단어 ‘사랑’
그 중 불꽃같은 20대가,
가장 공감할 수 있는
관심사 ‘사랑’
가장 진부하지만
가장 공감이 되는
‘사랑이야기’
_SLIDE_3_
스토리
다리를 크게 다쳐 자신의 꿈을 포기하게 된 K군.
그런 우울한 K군의 마음에 한 여자가 들어오게 된다된다.
처음 느껴보는 ‘사랑’ 이라는 감정에 어쩔 줄 몰라하는 K군.
그녀를 향한 짝사랑은 점차 커져만 가는데..
_SLIDE_4_
타겟
Main ? 현재 짝사랑 중인 20대 학생들
Sub ? 사랑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
_SLIDE_5_
나였으면
제발
짝사랑 노래의 대표곡
이별의 애절함을 잘 표현한 곡
_SLIDE_6_
가치화 및 포지셔닝
▷영화같은 실화를 통해 만들어진 시나리오
▷뮤직비디오라는 포맷 적극 활용
▷재미라는 요소가 단순히 ‘웃기는 것’…(drop)
설명
Download : 사랑에 대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79 )
사랑에 대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사랑에 대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사랑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 역할분담 특징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순서






사랑에 대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現況, 기법, 시사점, 나opinion(의견)해, 조사analysis(분석)
사랑,공연,기획의도,수용자,욕구,제작계획,제작,유통,판매실적,예상,창작자,역할분담,특징,기법,시사점,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사랑에 대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現況, 기법, 시사점, 나opinion(의견)해, 조사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