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사업보고서(마케팅 分析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12:52
본문
Download : 우리은행 사업보고서(마케팅 분석을 중심으로).pptx
오전 11:11
본 론
2-1. 우리은행 introduction 및 선택동기
구 …(drop)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우리은행,사업,마케팅,중심,경영경제,레포트
우리은행 사업보고서(마케팅 分析을 중심으로)
Download : 우리은행 사업보고서(마케팅 분석을 중심으로).pptx( 18 )
설명
순서
우리은행 사업보고서(마케팅 분석을 중심으로) , 우리은행 사업보고서(마케팅 분석을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우리은행 사업 마케팅 중심
다.
2. 내년 6월 민영화가 되어야 한다.
1-2. 은행의 동향-예대금리차
: 금융통계정보시스템
_SLIDE_7_
Send
본 론
2-1. 우리은행 introduction 및 선택동기
꿈과 희망을 키우는
ㆍ1899년, 대한천일은행 설립
ㆍ1982년, 국내최고 민영화은행
ㆍ1998년, 한일은행 합병
ㆍ1999년, 한빛은행 합병
ㆍ2001년, 평화은행 합병
ㆍ2002년, 우리은행 발족
_SLIDE_8_
Send
저희 조가 우리은행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2. 은행의 동향-ROE, ROA
: 금융통계정보시스템
_SLIDE_6_
Send
오전 11:07
서 론
은행의 주된 영업이익 예대금리의 차이가 줄어들어 수익성 역시 눈에
띄게 감소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Send
1-1. 금융업의 동향-시중금리
: 한국은행
_SLIDE_5_
Send
오전 11:06
서 론
국내 주요 4대 은행들의 자산 대비 순이익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우리은행 사업보고서(마케팅 分析을 중심으로)
_SLIDE_1_
우리은행 사업보고서
marketing 分析(분석)을 중심으로
_SLIDE_2_
- 금융업의 동향 및 국내 은행의 동향
우리은행 introduction 및 선택동기
SWOT 分析(분석)을 통한 우리은행
브랜드이미지 구축을 통한 대안제시
주요은행 브랜드 이미지 分析(분석)
우리은행 브랜드 이미지 고착방법
G-CRM을 통한 현실화 방법모색
서론
Index
본론
結論
_SLIDE_3_
Send
오전 11:03
서 론
소비자 물가 역시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1-1. 금융업의 동향-소비자물가
: 한국은행
_SLIDE_4_
오전 11:02
서 론
2008년 이후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들어서는
매분기 마다 최저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1. 국내 4대 은행 중 수익성 비율이 가장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