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인 로레알(L`oreal)의 마케팅 戰略에 대한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5:43
본문
Download : 다국적 기업인 로레알(L`oreal)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hwp
여러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로레알_레포트-97[1] , 다국적 기업인 로레알(L`oreal)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로레알을 分析하여 그들의 해외시장에서의 성공 戰略, 한국시장에서 기존 태평양의 대응과 그 effect에 대해 分析한 report입니다. 경력직보단 신입사원 선호
라. 여직원에 대한 처우
8. 로레알의 제품
가. 화장품 시장의 현 제품 트랜드
나. 로레알의 상품 브랜드
9. 로레알의 해외침투 전술 / 기업전술
가. 미국 경제주간지 “포춘의 analysis(분석) ”
나. 기업전술
10. 로레알 코리아의 한국진출전술
가. 왜 한국시장인가?
나. 계획적인 상품 진입방법
다.
나. 인턴쉽
다. 예를 들어 GE구룹은 외지에서 온사람을 CEO로 뽑지 않는 거처럼 로레알도 신입사원부터 CEO로 사람을 키우려한다. 화장품 고가화 …(省略)
로레알_report-97[1]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또한 IMF 당시 양극화 현상을 보이던 소비자의 구매행태에 있어서도 최근 브랜드 로열티가 높아짐과 동시에 고기능‧고가치의 프리미엄 제품 선호도가 크게 높아진 것도 한 몫 했다. 이를 위해 로레알은 사원들의 교육을 매우 중시하여, 1년에 1월간은 해외 연수를 할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라. 여직원에 대한 처우
출산후 자신의 자리가 없어졌을때 다른 자리를 만들어 계속 일할 수 있도록 해준다. 철저한 현지화 전술
11. 로레알 코리아의 2003년 경영전술
가. 현지화 전술 강화, 안정성장 구축에 중점
나. 경영방침 주요 내용
다. 여러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marketing 전술
라. 신규 브랜드 및 신상품 출시계획
마. 유통‧영업‧프로모션 전술
바. 인력투자
12. 경쟁기업 태평양
가. 평양의 강‧약점
나. 태평양의 기회와 위협
13. 결 론
“떠나서 온사람은 또 떠난다” 즉, 이직을 원하지 않고 로레알 맨/워먼이 되고자 하는 사람을 원한다.
다국적 기업인 로레알(L`oreal)의 마케팅 戰略에 대한 分析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1.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2.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3.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4.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5.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6.gif)
한국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로레알을 분석하여 그들의 해외시장에서의 성공 전략, 한국시장에서 기존 태평양의 대응과 그 영향에 대해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Ex) 사장님 비서 출산으로 비울수 없는 자리기 때문에 다른 직원으로 대체되었지만. 출산한 여직원의 고용을 위해 인사과에 자리를 만들어 계속 일할수 있도록 해주었음.
8. 로레알의 제품
가. 화장품 시장의 현 제품 트랜드
초고가 제품의 성장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조사됐는데, 이는 주요 업체들이 고기능성 제품 강화와 초고가 전술 구사를 통해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높인데 그 요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Download : 다국적 기업인 로레알(L`oreal)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hwp( 45 )
1. 개 요
2. 회사개요
가. 로레알 그룹 introduce
나. 로레알 그룹의 역사(歷史)
3. 로레알 해외 진출
4. 로레알 코리아
가. 로레알 코리아 introduce
나. 로레알 코리아 연혁
5. 로레알의 기업文化(문화)
6. CEO의 경영 철학과 기업의 사회 공헌
가. CEO 경영철학
나. 기업의 사회적 공헌
7. 로레알의 인사정책
가. 시인과 농부같은 사람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