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나이키의 기업introduce 및 history와 특징introduce, 비교analysis(분석) ,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책략, marketing 책략, STP책략, SWOTanalysis(분석) , 4P책략, improvement(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 gohere5 | gohere.kr report

나이키의 기업introduce 및 history와 특징introduce, 비교analysis(분석) ,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책략, marketing 책략, STP책략, SWOTanalysis(분석) , 4P책략, improvement(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 gohere5

본문 바로가기

goher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의 기업introduce 및 history와 특징introduce, 비교analysis(분석) , 성공사례, 해외진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9:38

본문




Download : 나이키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나이키의 기업introduce 및 history와 특징introduce, 비교analysis(분석) ,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책략, marketing 책략, STP책략, SWOTanalysis(분석) , 4P책략, improvement(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나이키의 기업introduce 및 history와 특징introduce, 비교analysis(분석) ,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책략, marketing 책략, STP책략, SWOTanalysis(분석) , 4P책략, improvement(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프로모션(promotion) 나이키의 프로모션 strategy 1. 나이키에 마주향하여 연혁 나이키 로고(CI) 및 브랜드 point 나이키의 슬로건 나이키의 촉진strategy 2. 광고 TV광고 동영상 간판 광고 그 외의 광고들 3. 광고의 effect 이미지 홍보 국제판촉 ■ 판매 촉진(Sales Promotion) ■ 크리에이티브분류 -광고표준화 4. 스폰서쉽 5.結論(결론) 1962년 : 창업주인 필 나이트(Phil knight)와 그의 코치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이 나이키의 전신인 [BRS(Blue RibbonSports)] 라는 회사를 설립 1972년 : 스워시 로고를 단 상품 첫 판매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 점유 1980년 : 신발 업계 정상을 차지한 ‘에어조던(Air Jordan...

프로모션(promotion)
나이키의 프로모션 strategy
1. 나이키에 마주향하여

연혁
나이키 로고(CI)
및 브랜드 point
나이키의 슬로건
나이키의 촉진strategy

2. 광고
TV광고 동영상
간판 광고
그 외의 광고들

3. 광고의 effect
■ 이미지 홍보
■ 국제판촉
■ 판매 촉진(Sales Promotion)
■ 크리에이티브분류
-광고표준화

4. 스폰서쉽

5.結論(결론)
?1962년 : 창업주인 필 나이트(Phil knight)와 그의 코치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이 나이키의 전신인 [BRS(Blue RibbonSports)]
라는 회사를 설립

?1972년 : 스워시 로고를 단 상품 첫 판매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 점유

?1980년 : 신발 업계 정상을 차지한 ‘에어조던(Air Jordan)’

?1990년 : 30억$를 능가하는 매출액을 가진 세계 넘버1 스포츠 기업으
로 자리 잡음
1. 나이키에 대해 연혁
연혁
1991년 ? 타깃을 넓힘

1992년 - Jordan 캠페인 및 시카고 나이키 타운 설립

1995년 - 나이키 축구를 주제로 한 첫 번째 글로벌 광고

1996년 - England, Japan, Atlanta, New York에 나이키 Shop 설립


1999년 - Berlin, London에 나이키 설립

2003년 - 나이키 歷史상 처음으로 미국 이외 지역의 매출이 미국 내 매출을 앞지름
나이키의 CI(로고) 및 브랜드 point
Swoosh
1971년 디자인학과의 캐럴라인 데이비슨이라는 여학생이 고안
그리스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상징


나이키의 CI(로고) 및 브랜드 point
브랜드 point
…(省略)


나이키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나이키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인문사회레포트 , 나이키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나아갈 방향
순서

Download : 나이키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75 )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1.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2.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3.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4.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5.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6.gif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나이키,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비교,성공사례,해외진출,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나아갈,방향,인문사회,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