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책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分析(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책략 分析(분석)과 국순당 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05:18
본문
Download :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pptx
_SLIDE_5_
Marketing Audit
(2) 상황分析
[출처 : 한국주류산업협회 및 위스키, 와인업계]
맥주
소주
막걸리
와인
위스키
3조7999억원
2조8675억원
3495억원
240만1183상자
2600만3973kg
`전체 주류 시장의 상황`
다른 주류들에 비해 많이 작은 막걸리 시장의 규모
_SLIDE_6_
Marketing Audit
(2) 상황分析
…(생략(省略))
다.[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과 국순당 현 마케팅 SWOT P전략 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국순당,재도약위한,마케팅전략,기획안,국순당,기업과,국순당,현,마케팅,SWOT,P전략,과,국순당,시장점유율상승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책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分析(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책략 分析(분석)과 국순당 시advantage(장점) 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PPT repor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순당%20재도약위한%20마케팅전략%20기획안]%20국순당%20기업분석과%20국순당의%20현%20마케팅%20SWOT,4P전략%20분석과%20국순당%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20레포트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88%9C%EB%8B%B9%20%EC%9E%AC%EB%8F%84%EC%95%BD%EC%9C%84%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5D%20%EA%B5%AD%EC%88%9C%EB%8B%B9%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EC%9D%98%20%ED%98%84%20%EB%A7%88%EC%BC%80%ED%8C%85%20SWOT,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EC%83%81%EC%8A%B9%EC%9C%84%ED%95%9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20%EB%A0%88%ED%8F%AC%ED%8A%B8_pptx_01.gif)
![[국순당%20재도약위한%20마케팅전략%20기획안]%20국순당%20기업분석과%20국순당의%20현%20마케팅%20SWOT,4P전략%20분석과%20국순당%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20레포트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88%9C%EB%8B%B9%20%EC%9E%AC%EB%8F%84%EC%95%BD%EC%9C%84%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5D%20%EA%B5%AD%EC%88%9C%EB%8B%B9%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EC%9D%98%20%ED%98%84%20%EB%A7%88%EC%BC%80%ED%8C%85%20SWOT,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EC%83%81%EC%8A%B9%EC%9C%84%ED%95%9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20%EB%A0%88%ED%8F%AC%ED%8A%B8_pptx_02.gif)
![[국순당%20재도약위한%20마케팅전략%20기획안]%20국순당%20기업분석과%20국순당의%20현%20마케팅%20SWOT,4P전략%20분석과%20국순당%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20레포트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88%9C%EB%8B%B9%20%EC%9E%AC%EB%8F%84%EC%95%BD%EC%9C%84%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5D%20%EA%B5%AD%EC%88%9C%EB%8B%B9%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EC%9D%98%20%ED%98%84%20%EB%A7%88%EC%BC%80%ED%8C%85%20SWOT,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EC%83%81%EC%8A%B9%EC%9C%84%ED%95%9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20%EB%A0%88%ED%8F%AC%ED%8A%B8_pptx_03.gif)
![[국순당%20재도약위한%20마케팅전략%20기획안]%20국순당%20기업분석과%20국순당의%20현%20마케팅%20SWOT,4P전략%20분석과%20국순당%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20레포트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88%9C%EB%8B%B9%20%EC%9E%AC%EB%8F%84%EC%95%BD%EC%9C%84%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5D%20%EA%B5%AD%EC%88%9C%EB%8B%B9%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EC%9D%98%20%ED%98%84%20%EB%A7%88%EC%BC%80%ED%8C%85%20SWOT,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EC%83%81%EC%8A%B9%EC%9C%84%ED%95%9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20%EB%A0%88%ED%8F%AC%ED%8A%B8_pptx_04.gif)
![[국순당%20재도약위한%20마케팅전략%20기획안]%20국순당%20기업분석과%20국순당의%20현%20마케팅%20SWOT,4P전략%20분석과%20국순당%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20레포트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88%9C%EB%8B%B9%20%EC%9E%AC%EB%8F%84%EC%95%BD%EC%9C%84%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5D%20%EA%B5%AD%EC%88%9C%EB%8B%B9%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EC%9D%98%20%ED%98%84%20%EB%A7%88%EC%BC%80%ED%8C%85%20SWOT,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EC%83%81%EC%8A%B9%EC%9C%84%ED%95%9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20%EB%A0%88%ED%8F%AC%ED%8A%B8_pptx_05.gif)
![[국순당%20재도약위한%20마케팅전략%20기획안]%20국순당%20기업분석과%20국순당의%20현%20마케팅%20SWOT,4P전략%20분석과%20국순당%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20레포트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88%9C%EB%8B%B9%20%EC%9E%AC%EB%8F%84%EC%95%BD%EC%9C%84%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5D%20%EA%B5%AD%EC%88%9C%EB%8B%B9%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EC%9D%98%20%ED%98%84%20%EB%A7%88%EC%BC%80%ED%8C%85%20SWOT,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EC%83%81%EC%8A%B9%EC%9C%84%ED%95%9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20%EB%A0%88%ED%8F%AC%ED%8A%B8_pptx_06.gif)
Download :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pptx( 77 )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책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分析(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책략 分析(분석)과 국순당 시advantage(장점) 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PPT report
설명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국순당 기업紹介
(1) 국순당 기업개요
(2) 상황分析
-주류 시장의 상황
-경쟁사分析
-국순당의 막걸리시장위치
(3)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
2. 국순당의 marketing 전술
(1) 국순당 현재 marketing 4P전술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2) 국순당 SWOT分析
(3) 소비자 설문조사
(4) 국순당의 현 문제가되는점
3. 국순당 marketing 전술 제안
(1) STP 전술제안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4P전술 제안
- Promotion
- Product
- Promotion
(3) 예산
(4) marketing 스케쥴
(5) marketing 전술 요약
_SLIDE_3_
1. 국순당 기업紹介
_SLIDE_4_
Marketing Audit
(1) 국순당 기업개요
건강과 文化를 만들어가는 기업, 국순당
우리 술 복원 사업
`History`
1970-1985 創業(창업)기
1986-1993 발전기
1994-1999 성장기
2000년대 제 2의 創業(창업)기
효소 개량으로 국내 주류사업 밑거름 제공
안정된 기술 확립으로
새로운 사업영역 창출
전통을 오늘에 맞게
한국의 대표주, 대중주
[출처 : 국순당 홈페이지]
우리 술의 복원을 통해 우리 文化의
한 부분을 복원해낼 뿐만 아니라
왜곡된 현재의 음주文化를 바로잡고자 우리 술 복원 사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