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Second Life - 궁극의 Web 2.0을 넘어 미래의 공간으로 > gohere5 | gohere.kr report

Second Life - 궁극의 Web 2.0을 넘어 미래의 공간으로 > gohere5

본문 바로가기

goher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econd Life - 궁극의 Web 2.0을 넘어 미래의 공간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1:37

본문




Download : Second Life - 궁극의 Web 20을 넘어 미래의 공간으로.doc




[미디어]second_life와웹2.0 , Second Life - 궁극의 Web 2.0을 넘어 미래의 공간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Second Life의 의미와 특징 및 展望(전망) 에 대상으로하여 작성했습니다.



[미디어]second_life와웹2.0
Second Life - 궁극의 Web 2.0을 넘어 미래의 공간으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econd Life - 궁극의 Web 20을 넘어 미래의 공간으로.doc( 34 )




레포트/경영경제
다.

2. Second life 의 비즈니스 모델 가능성과 전망
가상 세계 가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Second Life는 기업 이미지 제고, 제품 판매 등 기업들의 비즈니스 공간으로 역할 수행이 가능해지고 있다 상당수의 기업들이 Second Life를 새로운 제품 판매 루트, 홍보 및 서비스 통로로 활용하고 있다 가상 세계는 실제 세계보다 물리적 이동의 제약이 없어 훨씬 활발한 교류가 가능하며, 이는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Second Life 활용은 그 목적에 따라 매우 다양하게 모습을 띠고 있다

1) 기업의 marketing 공간 활용

① 새로운 대 고객 접점으로 활용 …(투비컨티뉴드 )
Second%20Life%20-%20궁극의%20Web%2020을%20넘어%20미래의%20공간으로_doc_01.gif Second%20Life%20-%20궁극의%20Web%2020을%20넘어%20미래의%20공간으로_doc_02.gif Second%20Life%20-%20궁극의%20Web%2020을%20넘어%20미래의%20공간으로_doc_03.gif Second%20Life%20-%20궁극의%20Web%2020을%20넘어%20미래의%20공간으로_doc_04.gif Second%20Life%20-%20궁극의%20Web%2020을%20넘어%20미래의%20공간으로_doc_05.gif Second%20Life%20-%20궁극의%20Web%2020을%20넘어%20미래의%20공간으로_doc_06.gif


Second Life의 의미와 특징 및 전망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1. 프롤로그- Second life 의 의미와 특징

2. Second life 의 비즈니스 모델 가능성과 전망

3. Second life 의 고민, 問題點

4. 結論



Second life 의 성장배경
Second Life의 급격한 성장은 외형적으로는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의 보급 확산이라는 인프라적인 요인과 IBM, BMW, Sony 등의 글로벌 기업들이 Second Life에 입주하면서 서비스 인지도가 크게 높아졌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외형적인 요인과 함께 성장에 크게 기여라고 있는 것은 Second Life가 최근 인터넷(Internet) 기술과 서비스 트렌드를 충실히 담고 있다는 점이다. 그 중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 꼽히는 것이 Web 2.0 트렌드의 반영이다.
Second Life에는 인터넷(Internet)의 핵심 화두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Web 2.0의 참여-공유-개방의 관념이 충실히 구현되어 있다 Second Life의 개발사인 Linden Labs는 공간에서 주민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플랫폼만을 제공하며, 그 여타의 활동은 이용자들의 참여에 의해 충족되며 재사용된다
즉 가상세계를 채우고 있는 건물과 토지, 아이템들은 이용자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며,부가가치를 키워가며,이를 서로 간에 유ㆍ무상으로 공유하고 있다 현실적인 이익을 위한 행동이라는 부정적인 견해도 지적될 수 있으나 순환 패턴만을 놓고 본다면 매우 전형적인 Web 2.0 패러다임을 따르고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