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버닝햄-지각대장 존을 읽고나서 교사의 역할 서술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2:37
본문
Download : 지각대장 존.hwp
Download : 지각대장 존.hwp( 85 )
3) ‘지각대장 존’ 그림책의 특징
Ⅳ. 참고한 문헌
Ⅱ. 본론
1. ‘지각대장 존’의 줄거리와 소감
존 버닝햄-지각대장 존을 읽고 줄거리를 요약하고 소감을 기술한 후 이를 바탕으로 교사의 역할에대하여 서술하였다. 어른들의 눈에는
2. 존 버닝햄-지각대장 존을 읽은후 교사의 역할 서술
Ⅰ. 서론
존 버닝햄-지각대장 존을 읽고나서 줄거리를 요약하고 소감을 기술한 후 이를 바탕으로 교사의 역할에대하여 서술하였다. 존 버닝햄은 ‘지각대장 존’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의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일반학교의 관습과 엄격함을 비판하고 싶었는 것 같다.
Ⅲ. 맺는 말
Ⅰ. 서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존 버닝햄-지각대장 존을 읽은후 교사의 역할 서술하기
2) ‘지각대장 존’을 읽은 소감
설명
‘지각대장 존’의 작가인 존 버닝햄은 규칙을 강요하는 엄격한 영국식 교육에 적응하지 못하여 여러 학교를 전전하느라 친구 하나 없는 유년기를 보내다가 12살 때 학생의 개성과 자율성을 존중하는 일종의 대안학교인 그 유명한 ‘서머힐’을 다니게 된다된다.
존 버닝햄-지각대장 존을 읽고나서 교사의 역할 서술하기
지각대장 존, 존 버닝햄, 존 버닝햄-지각대장 존, 교사의 역할, 그림책
1) ‘지각대장 존’의 줄거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