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베스킨라빈스31의 marketing 전술 / 베스킨라빈스31 1. 기업 선정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4:28
본문
Download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의 마케팅 전략.hwp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의 마케팅 전략-1003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3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1003_01.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의 마케팅 전략-1003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3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1003_02_.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의 마케팅 전략-1003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3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1003_03_.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의 마케팅 전략-1003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3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1003_04_.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의 마케팅 전략-1003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3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1003_05_.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의 마케팅 전략 베스킨라빈스31 1. 기업 선정이유
베스킨라빈스31
설명
순서
베스킨라빈스31 1.기업선정이유 소득 및 생활수준의 향상과 건강 지향적...
현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日本(일본) , 홍콩 , 대만 , 싱가포르 등 아시아 거의 전역과 러시아 , 미국 , 호주 , 영국 등 각국에 진출하여 세...
ƒ.기업선정이유
베스킨라빈스31 1.기업선정이유 소득 및 생활수준의 향상과 건강 지향적...
소득 및 생활수준의 향상과 건강 지향적 욕구로 인해 고급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시장 수요가 증대
레포트 > 기타
세계 2 차 대전 중에 만난 어니 라빈스 (Ernie Robbins) 와 버튼 배스킨 ( Borton Baskin) 이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 하여 ,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 과일을 이용한 현재의 맛을 연구 , 개발해낸 것이 오늘날 배스킨라빈스의 시초 . 독특한 풍미 ,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자 , “ 맛보기 스푼”과 같은 고객들을 위한 아이디어 등을 도입하여 좋은 reaction(반응)을 얻자 , 어니 라빈스와 버튼 배스킨 , 이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1946 년에 현재의 “배스킨라빈스” 라는 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가지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 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 ( 月 ) 의 표시인 ` 써티원 (thirty-one)` 을 브랜드 명으로 정하고 “프랜차이즈 시스템 (Franchise system)” 으로 전개를 확장시켰습니다 .
현재 국내에 진입해 있는 다국적 기업 중 현지화에 성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1위를 고수
미국 배스킨라빈스
[marketing ] 베스킨라빈스31의 marketing 전술 / 베스킨라빈스31 1. 기업 선정이유
다.
„. 베스킨라빈스는
Download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의 마케팅 전략.hwp( 74 )
글로벌 배스킨라빈스는
한 달 31 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One flavor for each day of the month)` 는 의미의 ‘ 31` 이라는 숫자로 널리 알려진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하나로 세계 50 여 개국에 4,500 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