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7:07
본문
Download :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SAMSUNG & 첼시 FC
[ 삼성의 스포츠 marketing ]
_SLIDE_2_
Table of Contents
1 marketing 과 PR
2 스포츠 marketing
3 삼성의 스포츠marketing 첼시
4 유사事例(사례)
5 평가
목차
_SLIDE_3_
Marketing & PR
Contents_1
_SLIDE_4_
marketing 이란
Marketing
상품, 서비스
브랜드, 아이디어
제품판매
이윤추구
가치창출
기업
필요욕구
제품, 서비스
가치, 정보
구매력
소비자
`` 교환하려는 가치와 시장을 연결시켜주는 활동
Point 1.
_SLIDE_5_
PR
PR이란
`` 조직에 우호적 environment(환경) 을 유지하기 위한 활동
다양한 공중과 좋은 관계를 형성
PR
Public relations
지역싸회 관계
직원 관계
공급망 관계
투자자 관계
판매자 관계
언론관계
Public Relations
Point 1.
_SLIDE_6_
marketing 과 PR의 관계
MARKETING
소비자, 잠재 소비자
유통, 고객서비스
수요창출, 이윤확대
전달 모델 중심
공격적, 경쟁적
다양한 공중(내&외부)
사회적관계
관계 형성, 유지, 증진
피드백 모델 중심
타협적, 중재접근
P R
goal(목표) 공중
운영중점
goal(목표)
커뮤니케이션
전달방식
Point 1.
_SLIDE_7_
marketing 과 PR의 관계
marketing , PR을 만나다
Marketing + PR
Point 1.
_SLIDE_8_
marketing 과 PR의 관계
미디어 매체의 다양화
광고의 규제, 혼잡도 심화
수많은 광고로
정보 신뢰성 하락
편중된 정보전달
지나친 판매위주
Point 1.
PR이 marketing 에 기여하는 잠재력 강화
소비자의 세분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요구
소비자의 광고 외면 현상
시장적 요인
기업적 요인
사회…(drop)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첼시후원마케팅 스포츠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