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난타 marketing 사례(instance)/연극/공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2:58
본문
Download : 뮤지컬 난타 마케팅사례연극공연.hwp
또한 무술과 고무줄 놀이 등 전통적인 볼거리를 추가시켰다.
< 난타 98 >
해외 공연명 cookin으로 변경하고 극의 구성을 재배치하여 새로운 캐릭터 매니저 보완한 난타98은 사물놀이의 다양한 리듬을 재현을 위해 상모돌리기와 삼고무를 추가하고 장단과 음악 작업을 다시 손봤다.(97부터 98까지는 도라밴드라는 4인조 밴드가 공연에서 직접 음악을 연주했다) 또한 실용성과 기동성을 최대한 고려한 효율적인 SET 디자인을 제작하기도 했다.
< 난타 99 >
난타99는 해외진출을 고려해 브로드웨이 스타일로 버전전환을 시도한 버젼이라고 볼 수 있다아 공연에 국제감각을 가미하기 위해 연출가 린 테일러 코벳을 초빙하여 인물간의 관계에 살을 붙여 드라마성을 보강했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뮤지컬 난타 마케팅사례연극공연.hwp( 57 )
레포트/경영경제






뮤지컬 난타 marketing 사례(instance)/연극/공연
난타의 제품진화과정
< 난타 초연당시 >
한국 공연예술계에서 최초로 새로운 시도된 넌버벌 공연으로, 사물놀이 장단을 기초로 부엌에서 연주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아 97년 10월 10일 호암아트홀에서 초연되었으며, 이 당시 부제는 In The Kitchen이었다. …(투비컨티뉴드 )
난타 , 뮤지컬 난타 마케팅사례/연극/공연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난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