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글로벌마케팅전략事例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china(중국) 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gohere5 | gohere.kr report

글로벌마케팅전략事例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china(중국) 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gohere5

본문 바로가기

goher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마케팅전략事例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china(중국) 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06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글로벌마케팅전략事例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china(중국) 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글로벌마케팅전략事例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china(중국) 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9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 볼빅 해외시장진출 중국시장 미국시장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발표,볼빅,해외시장진출,중국시장,미국시장,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옛날 우리나라는 백의민족, 시대가 변하고 Colorful 한 의복이 성행
스포츠 업계도 흰색에서 Colorful 한 모습으로 變化(변화)

_SLIDE_2_
볼빅의TOP
세계 TOP 3 브랜드 가 되기 위한
글로벌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3_

1. 선정동기

2. 글로벌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4-1. 미국시장 진입 marketing 전략(strategy)
4-2. 中國시장 진입 marketing 전략(strategy)
5. conclusion , 볼빅의 향후 발전 방향
3. 볼빅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
목 차
_SLIDE_4_

1. 선정동기
_SLIDE_5_
선정동기
시대의 트렌드를 정확히 캐치하여 성공가도를 달리며
세계로 계속하여 뻗어나가고 있는 ‘VolVik’
2xxx년 스포츠산업 대통령상 수상
2012년 포춘코리아 선정 월드클래스 브랜드 골프용품부문 대상수상
2012년 미래선도 유망기업 선정 등 2000년대 골프부문 약 30순서 수상
Colorful 한 시대의 트렌드를 정확히 간파한 Volvik
연간매출액 30억원
시advantage(장점) 유율 3%

약 10배 증가

연간매출액 230억원
시advantage(장점) 유율 30%
3년 후
_SLIDE_6_

2. 글로벌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_SLIDE_7_

environment(환경) analysis
GDP상승과 삶의 관심 變化(변화)
출처:현대경제연구원
구매 평가 일인당 GDP 추이
단위:달러
5만

4만

3만

2만

1만
2000년 2xxx년
미국
영국
日本
한국
4만 8387
3만 6090
3만 4740
3만 1714
출처:제일기획 ACR
삶의 관심사

건강/웰빙 가정/가족 노후 친구 자녀교육
문제 /인간관계
44%
34%
28%
24%
22%
_SLIDE_8_
레저,文化의 상징인 골프 시장은 계속 성장중

environment(환경) analysis

1위 미국 1만6천(전체 비율50%)
2위 영국 2천6백
3위 日本 2천 4백
4위 캐나다 2천 백

10위…(To be continued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