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分析,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5:13
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分析,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50 )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航空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conclusion(결론)
Ⅳ. Reference List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기업introduction
기업미션&key point(핵심) strategy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분석(외부environment)
Air Asia 기업environment(SWOT분석)
Air Asia 경영strategy
STP
4Psstrategy
글로벌(marketing 경영strategy)
현지화 strategy
위기관리 strategy
경쟁사와의 경영strategy 비교
Ⅲ. conclusion(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方案
Ⅳ. Reference List 및 출처
Reference List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航空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航空사 AirAsia
...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航空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conclusion(결론)
Ⅳ. Reference List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기업introduction
기업미션&key point(핵심) strategy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분석(외부environment)
Air Asia 기업environment(SWOT분석)
Air Asia 경영strategy
STP
4Psstrategy
글로벌(marketing 경영strategy)
현지화 strategy
위기관리 strategy
경쟁사와의 경영strategy 비교
Ⅲ. conclusion(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方案
Ⅳ. Reference List 및 출처
Reference List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航空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航空사 AirAsia
우리는 저가 航空사임에도 불구하고 세계 주요 航空사 11위에 오른 에어아시에 대해 연구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선정하게됨.
_SLIDE_4_
1. 서론 (2) 기업introduction
에어아시아(AirAsia)
아시아 航空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말레이사아의 저
가 航空사
슬로건 “모든 이가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을 때 까지!”
세계최초 유류할증료를 없앤 공격정인 운임정책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여 세계 순위 航空사 순
위 11위 기록
_SLIDE_5_
1.서론 - (3) 기업미션&key point(핵심) strategy
기업미션
종업원이 대가족의 일원으로 대우 받는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세안 브랜드를 창출
모든 사람들이 비행할 수 있도록 가장 저렴한 요금을 실현
비용을 낮추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가장 높은 품질의 상품을 유지
key point(핵심) strategy
안전최우선
航空기 활용 증대
업무 간소화
린(Lean…(투비컨티뉴드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分析,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