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 개발 ★★★★★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8:29
본문
Download : 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 개발 ★★★★★A+REPORT.hwp
, 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 개발 ★★★★★A+REPORT사범교육레포트 , 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 개발 ★★★★★A+REPORT
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 개발 ★★★★★A+REPORT
Download : 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 개발 ★★★★★A+REPORT.hwp( 61 )
설명
◆ 목 차 ◆
Ⅰ.프로그램(program]) 개발 동기
Ⅱ.프로그램(program]) 목적
Ⅲ.프로그램(program]) 구성 및 내용
Ⅳ.교육대상 선정 및 선정 이유
Ⅴ.교육대상자의 特性
Ⅵ.요구分析
Ⅶ.교육내용 및 교수방법 선정 1주차-(구매 전) 광고와 충동구매
2주차-구매의사결정 과정- 욕구 인식
3주차-구매의사결정과정- 정보탐색
4주차-좋은 소비! 좋은 구매!
5주차-소비자!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6주차-Go!Go! 소비자
Ⅷ.예산편성
Ⅸ. 홍보
Ⅹ. 평가
〔부록1〕
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program]) 개발
Ⅰ. 프로그램(program]) 개발 동기
2004년 발표된 금융 감독원의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중학생의 금융이해력 평균(average)점수는 지난해 고등학생 평균(average)점수 45.2점보다 5.1점 하회하는 40.1점으로 매우 낮은 수준이며, 소득의 이해, 화폐관리의 이해, 저축과 투자의 이해, 지출과 신용의 이해 등 4개 항목 중 화폐관리의 이해, 지출과 신용의 이해항목에서 지난해 고등학생과 마찬가지로 낮은 수준을 보였다. 또래 아이들에게 보이기 위한 소비와 필요가 없어도 유행에 맞추기 위해 따라 사기도 하고, 과소비와 탈선 등 많은 drawback(걸점)을 가지고 있따
최근 나타나는 adolescent(청소년) 소비자의 특징을 보면 우선 독…(투비컨티뉴드 )
중학생을,위한,바른,소비,경제,교육,프로그램,개발,★★★★★A+REPORT,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순서
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 개발 ★★★★★A+REPORT
중학생을 위한 바른 소비 경제 교육 프로그램 개발 ★★★★★A+REPORT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 특히, 물가와 실질소득과의 관계, 금융기관의 기능에 관련된 문항의 점수는 20점 내외로 매우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