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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戰略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戰略 구성요소 [戰略적 의사결정] 앤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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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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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책략 구성요소

목차

[책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책략 구성요소

I. 특정 제품시장분야

II. 성장벡터

III. 경쟁상의 우위

IV. 시너지 효능

참고한 문헌
[책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책략 구성요소

앤소프(H. I. Ansoff, 1984)는 경영책략의 구성요소로서 특정이 제품시장분야(Product market scope), 성장백터(growth vector), 경쟁상의 이점(competitive advantage), 시너지(synergy)의 네 가지를 제시하고 있으며, 이들 네 가지 요소에 의하여 책략적 의사결정을 현실적으로 전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따

I. 특정이 제품시장분야

기업은 종사하고 있는 또는 종사하고자 하는 특정이 제품시장분야를 결정함으로써 상호간에 공통관련성(common thread)을 가진 사업활동의 개념(槪念)이 분명해진다. 화학공업 ․

[책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책략 구성요소

목차

[책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책략 구성요소

I. 특정 제품시장분야

II. 성장벡터

III. 경쟁상의 우위

IV. 시너지 효능

참고한 문헌
[책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책략 구성요소

앤소프(H. I. Ansoff, 1984)는 경영책략의 구성요소로서 특정이 제품시장분야(Product market scope), 성장백터(growth vector), 경쟁상의 이점(competitive advantage), 시너지(synergy)의 네 가지를 제시하고 있으며, 이들 네 가지 요소에 의하여 책략적 의사결정을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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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전략 구성요소 목차 [전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전략 구성요소 I. 특정 제품시장분야 II. 성장벡터.. , [전략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전략 구성요소 [전략적 의사결정] 앤소프..기타방송통신 , 전략적 의사결정 앤소프 경영전략 구성요소 전략적 의사결정 앤소프
[戰略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戰略 구성요소 목차 [戰略적 의사결정] 앤소프의 경영戰略 구성요소 I. 특정 제품시장분야 II. 성장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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