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紹介(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戰略) , 사업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1:06
본문
Download : 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x
설명
Download : 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x( 52 )






순서
_SLIDE_1_
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紹介,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目標(목표), marketing 戰略,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내역, 특징, marketing 效果(효과), 전망, analysis
_SLIDE_2_
국내관광의 정의(定義)
여행사 紹介
사업분야 및 연혁
경영이념
marketing 戰略
국내 관광 활동
비젼과 향후계획
목차
_SLIDE_3_
국내를 여행하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이를 판매하고 알선과 안내업무를 수행하는 여행사
지방자치단체 등록업체로서 여행각의 모집뿐만 아니라 국내航空권, 철도승차권, 고속버스 승차권, 호텔 쿠폰 등을 대매하거나 관광버스 전세업무도 취급하고 있다
국내여행업이란?
_SLIDE_4_
국내 테마여행 전문, 제주도 및 섬 여행,
영화/드라마 촬영지여행 단체관광(수학여행, 회사연수, 워크샵), 어린이캠프
테마캠프(http://www.themecamp.co.kr/)
_SLIDE_5_
사업분야
_SLIDE_6_
2001년 - ㈜넥스투어 (NAVER 여행) 업무제휴
㈜대교 교원 빨간펜 어린이캠프 대행협정
2002년 …(省略)
1) 매주 테마여행 실시 및 국내 여행 정보 제공
2) 체험위주의 동적인 테마여행
3) 섬 여행 상품 판매
4) 環境 친화적인 상품개발 및 環境관련 정보 제공
5)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Communication 공간 제공
6) 산학 협동을 통한 상품 개발 및 진행자(가이드)교육
7) 소외된 계층과도 함께하는 여행
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紹介(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戰略) ,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present condition, 특징, 마케팅 효율, 展望, 분석
국내,여행,관광,사업,국내,여행사,테마캠프,소개,경영,이념,연혁,비전과,목표,마케팅,전략,사업분야,서비스,마인드,특징,마케팅,효과,전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여행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紹介(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戰略) ,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present condition, 특징, 마케팅 효율, 展望,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