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1:26본문
Download : POP 광고.pptx
설명
POP,광고,경영경제,레포트
순서
POP 광고
Download : POP 광고.pptx( 57 )
POP 광고






POP 광고 , POP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POP 광고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POP 광고
1
_SLIDE_2_
목 차
POP광고란?
과거의 POP광고
Japan POP Festival
현재의 POP광고
未來(미래)의 POP광고
POP광고의 advantage & 단점
마지막 結論(결론)
2
_SLIDE_3_
1. POP광고란?
POP광고는 Point Of Purchase advertisement의 약자로 구매시점광고·판매시점광고라고도 불리우며, 가장 원초적인 광고의 유형인 POP광고는 유통이 중요시 되는 현 marketing 상황에서 그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3
_SLIDE_4_
2. 과거의 POP광고
과거의 형태이지만 지금 현재도 상점에서 쓰이고 있는 과거의 POP광고 형태는 `말없는 세일즈맨`이라고 불리우듯, 충동적으로 상품을 구매유도를 하기 때문에 판매원을 도우며 판매점에 멋진 장식결과 를 가져다 준다.
7
_SLIDE_8_
3. 과거의 POP광고
디오라마를 활용한 HALO3의 POP광고는 역대 POP광고 歷史(역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투입된 광고. 큰 우려와는 달리 HALO3는 단 하루만에 248만장, 1주만에 420만장, 현재까지 대략 2000만장에…(skip)
다.
4
_SLIDE_5_
3. 과거의 POP광고
해외의 개 사료가게의 성공한 POP광고의 예이다.
5
_SLIDE_6_
3. 과거의 POP광고
왼쪽은 인도의 어느 한 쇼핑몰의 입구 앞 자동문에 스티커로 부착되었던 몸냄새 제거제와 오른쪽은 비듬제거용 샴푸의 POP 광고로써 고객동선을 따라서 표현 기획되어 게시된 성공한 example(사례) .
6
_SLIDE_7_
3. 과거의 POP광고
상점 안에 이루어진 과거 형태의 POP광고에의 최종진화형태로 2007년 MS사의 최고 인기게임인 HALO3가 출시와 함께 상당한 제작비가 투입된 디오라마를 적용한 POP광고를 활용해 게임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게 된다된다. 이 기발한 POP 광고로 이 개 사료 제품은 압도적인 판매율을 기록했다고 한다.